[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lbear 입니다.
평소에 프로그래밍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고자 블로깅을 하려고 했는데
여러 곳을 찾아다니다가 여기에 정착해보려 합니다.
평소에도 블록체인이나 가상화폐에 관심이 많기는 하지만
대체로 프로그래밍 관련으로 글을 올릴려고 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ㅎㅎ

프로그래밍 관련글 좋습니다 ^^ 팔로우 하고가요~

아직 학생이라 조금 기초적인 내용일 수 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steelbear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팀잇을 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많이 얻었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되시길!!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앞으로 화이팅 하세요!!ㅋㅋ

감사합니다ㅎㅎ 설마 댓글이 이렇게 빨리 달릴줄 몰랐어요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 봬요^^

저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주로 손그림을 올리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저도 사실 끽해봐야 이제겨우 20일 정도 되가는데, 곧 적응되실겁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열심히 활동해봅시다!

Congratulations @steelbe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환영합니다! 마크다운 작성법을 배우고 나시면 스티밋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nand 님이 정리하신 마크다운 활용법

앞으로 프로그래밍 관련글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가요~^^

유용한 팁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서오세요^^
프로그래밍~ 오 능력자시군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우 날립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학생입니다ㅎㅎ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