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폴아웃 4에서는 벽 안 쪽으로 휴지가 걸려있는데, 이걸 참다못해 바깥쪽으로 휴지 거는 유저 패치까지 나왔을 정도입니다. ㅡㅠ

심즈라는 게임에 화장지 방향이 한쪽만 있었는데
플레이어들의 항의로 화장지 걸때 옵션으로
방향 바꿀 수 있게 했대요
저는 벽쪽
ㅋㅋㅋ

저도 바깥쪽으로 거는 편이라서.. 안으로 걸려있는 것 보면 좀 마음이 불편합니다..잘못걸은 것 같아서..ㅋ
보통 화장실에 샤워부스가 같이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샤워로 인해 습기 찬 벽에 휴지가 착 달라붙어서 잘 안떨어지고 그런 경우도 안쪽으로 거는 경우에 더 자주 발생하고.. 화장지를 끊어내는 것도 바깥쪽이 저는 더 편하더라구요~

Congratulations @steemdiv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는 항상 앞을 향하게~^^
다행이다..휴..

ㅋㅋㅋ그럴게요 ㅋㅋ 아마 제주변에 많을듯

재미있는 포스팅이네요 ㅎㅎㅎㅎ 평범하지 않은 글이라서 더 눈길이 갔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희는 바깥쪽!!ㅋㅋㅋ

일상이랑 연관되니까 더 와닿네요!

휴지 글 봤네요. 좋은글에 댓글다는 보람을 느끼게 해주시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