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 멋진 친구분을 두셔서 행복하시겠네요...
기부는 부족할때 하는게 참된 기부라던데
실제 행동으로 옮기기가 쉽진 않지요..
기부에도 용기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힘이 하나도 없어도 보팅하고 갈께요..^^

친구분 진짜 못지네요~
@steemdiver 님도 멋지구요~
믿음이 안간다는 핑계로 후원을 안한는 저는 그냥 부끄럽네요~

좋은 기회에 좋은 일을 하셔서 마음이 좋으시겠어요~~

축의금 기부는 정말 멋진 아이디어네요! 다이버님처럼 정기 후원자가 되시는 분들도 있을거고.
저도 세이브더칠드런입니다. 구호 소식을 보내줘서 좋던데요? :)

세상엔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습니다.

멋진 신랑 신부네요. 앞으로 결혼식 풍조가 좀 바뀌면 이런 형태의 축의금이 늘어날지도 모르겠네요.^^

훌륭한 친구를 두셨군요.

물론 steemdiver 님도 마찬가지구요^^;

친구분도 멋잇고... 또다른 기부로 이어진 스팀다이버님도 멋잇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