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딜 가나 정도(程度)가 있는데 그걸 모르는 인간들이 정도(正道)를 지키지 못하는 가장 안좋은 예로 보입니다. 뉴비 홍보해 큐레이터 오랜만에 쏩니다. 오늘 맞팔했는데 글 잘쓰시는 뉴비를 만났네요 ㅎㅎ

@홍보해

저도 동감합니다~
글 너무 잘쓰심 ~~^^

맞아요 저런 글들 보면 좀 기분이 많이 안좋아져요...
다들 청원의 뜻을 몰라서 그런게 아니라 장난으로 하는거니까ㅠㅠ 에휴 저런건 막을 방법이 없을까요

심하게 충격적이네요.
전 사람들의 이성을 믿는 편인데 저런 글까지 있는걸 보면
정말 한숨이...

때로는 우수꽝 스러운 놀이터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민주주의를 위한 좋은 도구로 잘 이어져갔으면 합니다. 미국의 사례는 좀 대박이네요 ㅎㅎ 그것을 친절하게 예산적인 부분까지 설명해주는 공직자도 대단하구요

국민청원이 가지고 있는 순기능이 분명 있기 때문에 글을 모두 걸러낼 수 없는게 안타깝습니다. 부디 저런 글들로 정말 필요한 누군가의 글이 묻히지 않기를 바랄뿐..

아무글이나 올려도된다는 공언까지 받았으니 그럴법도 하죠. 하지만 그럴수록 저곳을 직접 보기보단 다른곳에서 필요한 청원의 링크만 타고갈테니 영향은 적어보입니다.

헉 저런 글들이 있는줄 몰랐네요;;;

@steemdiver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bookkeep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