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낌없이 하는 팔로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meee 입니다.
얼마전에 팔로우가 100명이 되었다고 포스팅 했는데요, 벌써 120명을 향해 나아 가고 있어요.
다 저를 팔로우 해주신 이웃 스티미언님들의 관심으로 이루어진 결과인 듯 하여 감사에 말을 전해요. 하지만 아직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이웃분들과 원활한 소통 하며 지내나 고민도 늘어만 가는 것 같아요.

follow-1277029_640.png

얼마전까지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운영했었는데 그때도 이웃 만들기가 녹녹치 않았던 것 같아요.
사실 온라인이라는 특성 때문에라도 마음을 이야기 하거나 솔직한 이야기를 쉽게 할 수 없었던게 사실이 었어요. 하지만 스팀잇은 좀 다르더라구요, 자기의 소신을 마음껏 이야기하고 솔직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고 말이죠. 그래서 요즘 스팀잇에 흠뻑 빠져 버렸어요.ㅋㅋㅋㅋㅋ스팀잇에 처음 와서 글을 쓰기 시작 했을 때 따뜻하게 맞아 주시던 많은 분들이 생각도 나네요. 그래서 저도 새로 오신 뉴비분들이나 기존의 분들께 아낌없이 팔로우를 하려고 해요. 사실 기존에도 해 왔던거긴 하지만 좀 더 열심히 매진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 주시고 오늘은 이만 줄이려고 합니다.

steemeee_3.jpg

Sort:  

팔로우가 다 이웃이 될 수는 없겠지만....ㅋ.ㅋ
즐기면서 하다보면 소통하시는 분들이 하나 둘 늘지 싶어요 ^^ㅋ
앞으로도 좋은 활동~! 꾸준한 활동 하시길 ~!! 화이팅 ~!!

네`~ 그런 의미로 다가 팔로우 신청해요!!
소통하면서 지내요!

그러고보니 네이버는 친구추가 너무 없어서 신경도 안썼었는데 ㅎㅎ 스팀은 정말 따뜻한 곳이예요~

네이버도 일방적으로 이웃 신청하고 기다리고 했는데 정작 오는 신청은 그리 많지 않았다는요..잘나가면 많이 왔겠지만요^^;

축하합니다^^앞으로도 쭉 화이팅하십시오

그런 의미로다가 팔로우 해요~~~!!소통하며 쭉 가시죠!!!

짱짱맨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
모든 창작자분들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ㅡ 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좋은 태그인데요!!! 제가 감사드리죠!

소신발언(?) 중하지요.
글에서도 사람의 느낌이나, 특히 가식은 다 느껴지니까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좋은 것!!!

맞아요!!소신발언 전 아직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려구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넵 화이팅이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네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저도 그런 의미에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ㅋㅋ

감사합니다~~팔로우 해주셔서요!

Congratulations @steeme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633.73
ETH 3805.56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