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오늘의 점심 : 살치살 스테이크 / Today's lunch : steak

in #kr7 years ago

오늘의 점심은 어제 마트서 사온 살치살&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IMG_6296.JPG

IMG_6297.JPG

IMG_6298.JPG

둘이서 한근을 먹기도 힘드네요 ㅎㅎ
명이나물과 함께~ 스티머분들도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Sort:  

으헉...엄청 부드러운 살치살! ^^

야들야들하더군요. 정말 반했습니다.
갈빗살은 좀 느끼해서 와이프가 몇점 먹고는 질려했었는데, 살치살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자주 먹어야 겠습니다. 물론 자주 할인을 할지는 모르겠지만요 ..

배가 고파서 대충 찍다보니 사진을 엄청 못찍었네요 ^^;;

방금 점심먹고왔는데 또 배고파집니다.
꼬기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맛점 드셔요~

점심때까지 기다렸다가 먹는다고 아주 혼났습니다. ㅎㅎ
역시 살치살 맛있네요. 다음에는 갈비살도 도전해보겠습니다.

아.. 명이나물까지!!!
정말 맛있겠네요~~~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장모님이 가져다 주셨는데, 아주 시기가 딱이었습니다!

와 ㅋㅋㅋ
요거 넘 맛나겠어요
보는데 침이..엄청고이네요 ㅋ
이른 점심을 먹었음에도 또 먹을 수 있는 전 돼지맞죠?ㅎㅎ

저도 그런데 그럼 저도 돼지인가봐요 ㅜㅜ (시무룩....)

와.............침고이네요 ㅠㅠ

하핫~ 기대한 맛 그대로였습니다. 팁은 가끔 마트에서 50%이렇게 크게 판매할때가 있어요.
선도의 차이가 조금은 있을 수 있겠지만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ㅎㅎ

싸고 맛나게 양도 많이!

정말 간결하면서 맛스러운 점심 드셨네요.. 전 버거킹 와퍼로 끝냈습니다. t.t

버거킹 와퍼도 좋아합니다. 요즘 3천원이라 더 좋더군요 ㅎㅎ
성민님도 저녁은 소고기 어떠신가요! ㅋㅋ

네, 소고기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꼭 먹겠습니다 ㅎㅎ

캬 츄르릅 저도 저녁으로 고기 머어야겠네요

헛헛 펌핑에 성공했군요 ㅋㅋ 저만 배나올수 없지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맞습니다. 특히 소고기의 고소한 맛은 정말 사랑입니다~~
저녁식사로 소고기 어떠신지요 ㅎㅎ

채식중이기는 사진만으로도 군침도네요 ^^

이런 안되겠군요. 펌핑질을 좀 더해야겠어요.
사실 저도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요즘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잘 안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