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nd Brand] SuperJam

in #kr5 years ago

05869DEC-2FE3-4996-A9BE-1FBE958AAA8F.jpeg

안녕하세요. 한국의 스티미언여러분^*^ 우물밖에서 넓은 세상을 보고자 노력하는 @steemitjp 청개구리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품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식품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아실만한 영국브랜드로 슈퍼잼 스토리 즉 할머니 잼으로도 많이 일려진 100% 무설탕 잼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경영자로서 파트너로서 함께 하며 5년간 키워온 브랜드 슈퍼잼!

론칭 만 5년만인것 같은데 새로운 디자인으로 돌아왔네요. 밝으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듭니다.

슈퍼잼과 함께한 시간! 그 힘들다던 백화점 행사와 롯데홈쇼핑을 추진하며 , 영국에서 슈퍼잼의 원류를 찾아 에덴버러, 글래스고까지 돌아다닌 그때가 참 그립습니다.

그때는 몰랐지만 지나보니인생에서 최고의 브랜드와 함께 한 순간이었습니다! 브랜딩이 무엇인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게 해준 슈퍼잼과 사람들!

아쉬움이 있다면 함께한 사람들과 지금은 다른길을 걷고 있다는 것뿐....그래도 함께 고민하고 서로를 응원하고 어디에서든 기쁘게 만날 수 있다는 점이 유일한 위안이네요. 슈퍼잼에 담긴 사랑, 열정, 진심, 헌심, 그리고 Fraser Doherty, 슈퍼잼 코리아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5年間経営者としてブランデンクして来たイギリスの食品ブランドSuperJam. 今は私が大好きなWon代表が率いている。誰よりもブランドコンセプトである100%FruitsのHoly Cowを重視する Fraser Doherty と誰よりもパッションを持っているMs Won両方をこれからも応援したい。いつかはまた一緒に二人と新しいブランデングができる日が来るのかな!

Sort:  

@steemitjp님 우와 슈퍼잼 진짜 JMTGR!!!!ㅋㅋㅋㅋㅋ 예전에 스팀잇에서 공구했을때 먹어보구 저번에 또 주문했잖아여 <3 선물하기도 좋구 맛은 더더욱 좋은 슈퍼잼 흥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amengirl 님 멋진 브랜드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