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올리는 일상글😁, 마카롱 중독자, 아이폰 X(님)의 놀라운 퍼포먼스!

in #kr6 years ago

스텔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최근글을 보니 4일만이군요 😂

전 요즘 '스테기'란 이름의 병마(?)와

치열하게 싸우는 중입니다.

스팀잇을 처음 시작할 때, 제 평범한 일상엔 아무도 관심이 없으실 터이니
일상글은 피해서 올리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ㅋㅋㅋ

이대로 두었다간 영원한 안식을 취하게 될 것 같아서 😂

제가 여전히 팔팔하게 살아있음을 알리며 간단한 근황 전해드립니다

KakaoTalk_20180514_214328793.jpg

얼마전 아이폰 X을 구입했습니다.

첨 나왔을때 가격 보고 '우워.. 저게 얼마야? 저런걸 대체 누가삼?'

이랬는데 -ㅅ-;;

KakaoTalk_20180514_214329518.jpg

네, 제가 바로 그 아이폰X 흑우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커플폰..)


음.. 현재 M자탈모에 완벽히 적응한 상태에서 아이폰 X에 대해 간단히 써보자면

카메라 성능이 미쳐버린 폰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KakaoTalk_20180514_214330200.jpg

특히나 인물모드가요 👍

세상 어느 똥손을 데려오더라도 아이폰 X만 손에 쥐어주면

사진작가 부럽지않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피사체? 구도?"

에비 no.png

"NO!!"

"그따위 것들은 전혀 중요하지 않아요!"

눈에 보이는 아무거나 찍어도

KakaoTalk_20180514_214448895.jpg

말그대로 '아무거나' 찍어도

아이폰 X과 함께라면

KakaoTalk_20180514_215554173.jpg

즉시 인스타감성이 풀풀 풍기는 훌륭한 작품이 완성되니까요 +_+

이번주말에는 요 백오십만원짜리 반 DSLR(?) 들고 -ㅅ-;
어디론가 경치좋은 곳으로 출사나 가볼까 합니다 😁

그리고 요즘 마카롱에 좀 빠져있어서..
부산에 마카롱맛집 아시는분 있으심 추천좀.. (굽신)

의식의 흐름에 몸을 맡기는 이런 글도 나름 재미있군요 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스텔라님
부산엔 맛있는 집이 별로 없는데 그나마 지미지니팍이 괜찮아요:) 전포동카페거리에 있는데 빨리 품절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levo님 안녕하세요~ 지미지니팍은 처음 들어봤어요~^^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시 요즘 핫하다는 전리단길에 있나보군요! 혹시 들르게된다면 후기 남겨볼게요 ㅎㅎ

스텔라님.. 스태기 .. 완전 공감.. 그래도 저 극뽁!중입니다!! ㅋㅋ함께 극복해서 자주봐요 ㅎㅎㅎ 저 내일 부산갑니다! 어디 부산사람만 아는 맛집이 있스십니꽈

엇 솥밥님 부산 오십니꽈..! 부산에 오셔서 해성막창을 가지않는다면.. 두고두고 후회하실 껍니돠..!

스태기는 몇번씩 왔다 갔다하는 존재인것 같습니다
그냥 편하게 일상글도 올리는것이 스태기를 벗어날수 있는 방법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아이폰X 구매하러 가야겠는데요
화질이 아주 예술입니다
스텔라님 화이팅~~^^
오랜만에 오셨으니 응원의 풀봇 한방 ㅋㅋ

쏭키님 응원에 힘이 솟아나는군요! ㅎㅎㅎ
공부하면서 당분간.. 일상글로 찾아뵈어야겠습니다 ㅎㅎ
아이폰 X.. 좋긴한데 이오스 백개라 생각하면 ㅠㅠ
마음이 아픕니다 ㅠ

포스팅 많이많이 해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공부좀 더하고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스태기라고 해 놓고 그래도 꾸준히 오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스텔라대왕님! 사진도 잘 찍으시고 가벼운 일상글도 참 좋네요. ㅎㅎㅎㅎ 자주 뵈어요!!

사진은 폰이 다했습니다 에빵님 ㅋㅋㅋㅋ 전 그냥 버튼만 눌렀을뿐.. (또륵)
힘을 비축하는 중이져 크크

사진 잘보고 갑니다

출사도 기대하겠습니다
홧팅입니다

따뜻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

아이폰X 인물모드 성능이 정말 대단하네요.
갑자기 제 카메라가 원망..스럽.. 아닙니다. ㅎㅎㅎ
여친분과 커플폰으로 아이폰X 를 하신거 자랑하시는거죠? ㅠㅠ

둘이함께 빚더미에 앉은건 자랑이 아니지만 ㅋㅋㅋㅋ 맞습니다 미미님 ㅎㅎ 오랜만에 바꾼 새폰이라 자랑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

너무 아무거나 찍은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옷걸이 뭔가요 ㅋㅋㅋㅋ 마카롱에 빠진 것은 스동무님입니까 여친님입니까. 간만에 일상글 너무 반갑습니다. 저도 스테기인지 요즘 1주일에 한번꼴로 글 올리는 것 같네요. (근데 흑우가 뭔지 귓속말좀... 국졸이라..)

ㅋㅋㅋㅋㅋ인스타용 감성을 담은 옷걸이입니다.. (아련)

스동무 간만에 뵙네요! (자주 찾아와주신 것 같은데 제가 게을러서 응대를 못한 게 아니라)

급등하는 코인 보고 따라들어갔다가 고점에서 물린 사람들을 흑우라고 하져 ( =잇츠미)

아... 흑흑 우는 친구라서 흑우인가요...댓츠유 (흑흑)

ㅋㅋㅋㅋㅋㅋ 너무 막찍으신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물 사진 기대했는데~

아이폰 X 성님에게도 불가능한 일이 있는가보더군요;;

아이폰의 카메라는 미쳤죠.. 물론 비싸다고 생각은 들지만 적어도 카메라와 디자인을 볼때만은 그렇게 안느껴집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