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 24시간 중 5분만 투자해서 운동

in #kr6 years ago

저의 운동은 거창하지 않습니다.
매일 5~10분만 합니다.
스트레칭이 들어가면 17분 정도 걸립니다.
요즘 뜸했던 플랭크 다시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30초 버티기도 좀 힘들었는데
요즘은 5분은 이런 영상을 보며
버티는 힘이 생겼습니다.

코어에 신경쓰고 하면 어깨에 힘이 덜가서
효과가 더 좋아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운동할 때 배에 근육이 느껴지면
운동할 맛도 나도 짜릿한 기분도 들고
기분이 참 좋아요.ㅎㅎ

이주전 다친 꼬리뼈 때문에 무리가 없는 운동을
찾다 플랭크로 다시 시작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해서 힘들었는데 이틀 하고 나니
다시 버틸만 합니다.
거의 끙끙 대면서 합니다. ㅋㅋ
혹시 몰라 영상공유 허락도 구했답니다.
레베카 루이즈 영상도 좋지만
이분 영상도 효과 짱이랍니다.
제가하면 좋으련만 ㅋ

"나를 위해 하루 5분도 투자 못해?"
이런 마인드로 시작한 운동이랍니다.

Sort:  

꼬리뼈 아직도 아프신가보군요~
더운 날씨에 몸 아프면 더 힘든데...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닷!
힘내셔요 별님이님!

힘빡주고 잘 걷습니다.ㅋ

저도 플랭크 하는데 5분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1분 넘어가면 팔이 후들후들하면서 무릎이 바로 내려와요.올려주신 영상 보면서 5분에 도전해봐야겠어요~

한 종류 보단 변화를 주는 플랭크가 버티기 좋더라구요.^^

정말 짧은시간이라도 요거 하기가 참 힘들어요..
갈수록 힘든 운동을 더욱 안하려는게 저의 힘이입니다.

잘보고갑니다.. ^^

저도 이겨내느라 고생했답니다.^^♥

이겨내셨다구요...ㅋㅋㅋ
멋지세요...

우와 한번에 5분 버티시면 무척 잘하시는거네요.^^

헥헥 거리면서 버팀니다.ㅋ

플랭크가 쉬워보이면서도 어려운 운동이죠.ㅠㅠ

완전요.
후들 후들 ㅎㅎ

우와! 1분이 뭐에요?! 30초도 힘들어요~ 요즘 운동을 생각만 하고 있어요 ㅋㅋ 시작이 반! 이라는데 시작이 왜 안되는지.. 운동 자극 영상보며 시작 해봐야겠어요~ 화이팅!!

30초부터 1분씩 해보셔요.
꾸준히 하시면 11자 자국이 희미하게 보여요.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