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맘마미아2 아름다운 색의 향연

in #kr6 years ago

어제 영화를 봤습니다.
담에 또 보려구요.

사람의 죽음과 탄생
중년으로 달려가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며
나에게도 다가올 죽음과
어떻게 나이를 먹을지 고민하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1편도 좋았지만 2도 잘 만들었네요.
약간 억지스런 부분은 노래가 다 승화 시켜줍니다.
전편에 비해 차이나게 예쁜 컬러의 향연이었습니다.
눈도 즐거운 영화
피어스 브로스넌은 나이를 먹어도 멋지다는 생각..
나이듦은 와인처럼 숙성시켜 더 그윽해 져야겠습니다.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Sort:  

배경도 끝내주게 멋진 영화네요 ~

영화보시면 더 감탄할 듯 합니다.^^

행복하셨군요.^^

^^네 눈물도 흘리면서봤습니다. (슬픈영화는 아니었지만 그 타임이 있어요.ㅎ)

눈물 하면 개털이 한 눈물하는데 이 영화는 안 봐야겠네요.^^ 건들기만해도 눈물이...

음악을 들어보니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음악이긴하고 아침부터 딱 맞는 음악같아
너무 좋네요...ㅋㅋ
혼자 흥에 들썩 들썩
잘듣고 갑니다.. ^^

맘마미아 한번 보고싶은 영화가 되었어요

보셔요. 기분 좋아져요.^^

넵 알겠습니다. ^^

요즘 영화에 꽂혀서 에전영화들 다시 다 다운받아서 보고 있어요.. 전 맘마미아가 시즌2가 있는지 몰랐다는 일단 1부터 보고 2도 보는 걸로....^^

전 요즘 시간내서 극장에서만 보는 편입니다.
집에서 보는 시간이 한밤중이라 보다 자더라구요.ㅋ

맘마미아! 음악이 즐거운 영화죠.ㅎㅎ

음악이 좋아서 흥이 나는 영화입니다.

저도 봤지요. 보는내내 흥겨웠지요 ㅎ
저런곳에서 살고싶다는 생각했어요 ㅋ

ㅎㅎ 그러게요.

어머니께서 꼭 보고 싶다고 하셔서 같이 가서 봤었는데 신나는 노래와 함께 1편에서 궁금하였던 소피의 세 아버지가 엄마 도나와 어떻게 만났는지를 잘 풀어주어서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보셨군요.

옛 어른들 말씀이 사람이 나이를 먹으면 얼굴에 책임을 져야한다시던데..
나이를 먹어가면서 아.. 정말 그렇구나.. 하게 되더라구요.
어떻게 살아왔는가가 얼굴에 다 남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역시 잘생긴사람들은 나이를 먹어도 잘생긴.. ㅜㅠ

ㅋㅋ 원래 잘생겨서 원

1편도 재밌었는데 2편도 봐야겠네요..

영상이 참 이뻐요.
디테일 아주 꼼꼼하게 신경쓴것 같아요.^^

오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ㅎㅎ 나중에 시간 내서 봐야겠어요 ㅎ

다들 나이든 배우들이 몇해전과 차이가 나니
마음이 그렇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7.71
ETH 3754.3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