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나폴레온 힐의 부자의 생각을 훔처라

in #kr6 years ago (edited)

1528971377265.jpg

앤드류 카네기가 나폴레온 힐에게 소개한 사람들을 포함해 성공한 507명의 사람들과 인터뷰하고 연구한 것을 기본으로 삼아 체계화한 책입니다.
그들의 행동 패턴에서 추출된 성공의 비밀!ㅎ

(목차)

1 자기 자신을 믿는 것이 성공의 초석
2 과거로 향한 문을 닫고 성공을 향해 달리자
3마음가집에 따라 경제적인 부와 마음의 평안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4 자기 확신을 통해 자유로운 삶을 누려라
5 저축하는 습관을 통해 돈의 주인이 되자
6훌륭한 기교와 나눔은 몸과 마음에 익혀라
돈은 쓸줄 아는 사람에게 찾아 온다
7열정을 가져야 기회의 문이 열린다
8 성에너지를 선의의 실천력으로 변화시켜라

내용중 기억에 남는 문구

"다른사람을 유익하게 하는것이 자기 자신에게도 유익하다 "

친구의 신랑께서 브랜드 빵가게를 하시는데
지인이 오면 하도 많이 퍼주고 손님께도 후하여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뒤에 보니
다시 이롭게 돌아 오더랍니다.
그래서 지금은 그런 행동을 해도
믿음이 생겨서 아무렇지 않다고 합니다.
선한 영향력으로 기회를 얻은 일이 있는데
내년에는 큰 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장 내입만 챙기지말고 한 발짝 물러서서
서로 챙겨주면서
대인배답게 포용력을 길러봅시다.
사소한 것에 목숨걸지 말고^^
그릇이 만들어져야 담을 수 있습니다.

Sort:  

저도 이런책 많이 읽고 실천도 많이 했는데, 이상하게 부자가 안되네요.ㅋ
분명 책속엔 없는 무엇인가가 있을것같아요.
가령 태어나니 만수르가 아빠 라던가요.ㅋㅋㅋ

ㅋㅋㅋㅋ 만수르

그렇죠 주는게 남는거죠 ㅎㅎㅎ좋은 책이네요
그런데 성에너지를 어떻게 실천력으로 바꿀까요 ㅎㅎ^^

ㅋㅋ ㅎㅎ
그걸 쓰려다 야한거 같아서 말았어요.
자세히 나온건 아닌데
성에너지를 사용하여 개인적 매력을 집중적으로
발휘하는 일을 말하는데
그 힘을 잘 전환을 시키면 성공을 가속화 할 수 있다네요.
그 힘 ?!ㅡㅡ 뭐라고 하기가 참 어렵네요.ㅋㅋㅋ
욕구를 절제해서 잘 전환?
이상입니다.😂

공감합니다.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 네 부자꿈좀 꿔보렵니다.

성공한 부자들의 행동 패턴을 추출했다니....
일단 목차의 1번부터 다시 시도해 보겠습니다.
믿었다. 안믿었다. 왔다갔다 하거든요. ㅎㅎ

ㅋㅎㅎㅎㅎ
빵 터졌어요.
저두 좀 믿어보려구요.

다른사람을 유익하게 하는것이 자기 자신에게도 유익하다
자리이타 정신이네요^^

^^ 내용대로 행동하면 이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결국 사람이라서... 베푸는 삶이 되는 것이 얻는 삶이 되는 것 같아요. ^^

동감합니다.ㅎ

나폴레옹 힐의 자기 개발서가 참 많죠. 영업하는 분들이 많이 읽고 도움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저도 몇 권 읽었어요

그렇군요.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멋진 말이네요.^_^ 저도 큰 그릇을 만들어야 겠습니다.ㅎㅎ 아직 담을 건 없지만..=ㅅ=;;

무겁고 노란 빛이 나는 덩어리 담기 바래요.ㅋ

그릇을 늘리려고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장종지-

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