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John Mayer - New Light (뮤비가 파격적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vieyup 입니다.
존메이어뉴라이트소개.png
핸섬가이의 표본 존메이어의 새로운 곡 New Light 입니다. 뉴라이트의 뮤직비디오가 아주 핫합니다. 현재 유튜브에서 44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도 많이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이슈가 되는 이유는 평소 존메이어와 어울리지 않는 후줄근한 의상과 B급 중의 B급 뮤직비디오 때문인데요. 뮤비를 찍으려 하는데 예산이 부족해서 삐친마음에 동네 생일파티영상 제작해주는 곳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뮤비 첫 등장 모습입니다.
존메이어2.png

평소 제 머리에 있는 존메이어의 이미지는 이런 모습인데..
존메이어원래.png

이런 뮤비때문인지 대중은 더 핫한 반응을 보이고있습니다. 직접 보세요!

John Mayer - New Light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신선하네요~

어라 댓글 달았는데 안달렸네요 ㅎㅎ 파격변신이죠?

기존의 존메이어를 깨고(?)나와
흥미로운데요!!!
매력터져요

존 메이어가 하니 매력터지는듯해요 ㅎㅎ 원래 어떤 사람인줄 아니까요

사실 전 이런 모습이 더 좋다는ㅎㅎ

완벽한 사람보다는 이런 모습이 친근하지요 ㅎㅎ 색다른 매력이 있어요 ㅎ

아이유 사랑이잘이 생각나기도하네욬ㅋㅋㅋㅋ겁나 저렴이 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당~

오 그 뮤비도 이런 느낌인가요. 한번 봐봐야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님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