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일기) 고마운 이벤트 선물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stom (스톰)입니다

스팀몬스터의 또하나의 재미는 이벤트 참여인것 같습니다
여러 선배님들이 좋은 이벤트를 많이 하고 계셔서 카드받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image.png

tailcock님의 이벤트에 참여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중립카드도 받았고

image.png

kibumh님의 이벤트에서는 소환사를 받았네요

그리고 twinpapa님의 이벤트에서는 3연속 당첨을 해서 귀한 중립카드를 세장이나 받았습니다

image.png

이벤트 하시는분들 개인적으로 비용이 나가는 이벤트일텐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미약하지만 소소한 이벤트를 해볼까하는 생각입니다

아직 팔로워가 많지 않아서 몇분이나 참여하실지 알수없지만 받은만큼 되돌려 드려야 할것 같네요

image.png

일일퀘스트 할 시간이 4시간이나 남았네요
빨리 일퀘를 완료하고 좌우로 마구 흔들리는 카드를 보고 싶네요

오늘도 즐거운 스팀몬스터 즐기시길 바랍니다

6gtofNe.gif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