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배가 좋은 아이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20180817_145515.jpg

큰 아이는 아직도 잘 시간이 되면 엄마의 배를 만지고 잡니다. 가끔 배에 기대있기도 하고, 저는 못하게 하지만 뽀뽀도 해줍니다.

둘째도 열흘정도 아프고 나서는 유별나게 엄마 배에 올라가거나 기대서 자려고 하고요. 결국 사진처럼 잠들었네요^^

말랑말랑 부들부들한 푹신한 촉감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열달동안 있던 본인들 자리라서 그런걸까요? ㅋㅋ 가끔 육아가 힘에 부치고 힘들때가 있지만 또 저렇게 잠든 모습을 보면 행복하기도 합니다^^

얼른 얼른 자랐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지금 여기서 시간이 멈췄으면 싶은 마음도 있고.. 이중마음이네요^^

우선 지금 마음은.. 바깥양반하고 영화관도 가보고 싶고 여유있는 시간도 보내고 싶고 술도 맘껏 즐길 수 있게^^ 아이들이 얼른 컸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Sort:  

아드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ㅎ 팔로할게요 @straight486님 자주뵈요~

고맙습니다~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Congratulations @straight48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햇살이 뜨거워도 확실히 공기가 달라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