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추운 겨울입니다.

in #kr5 years ago

가상화폐고 세계 증시고 뭐고 미국빼고 다 얼어죽는 겨울이네요

마침 오늘은 대설입니다.

다들 겨울잠 잔다 생각하시고 기다리면 봄이 오겠지요?

존버 아니면 죽음을!


요즘 이야기

퇴근 시간이 빨라저서 내일부터는 프라모델도 열심히 만들러가고 스팀에 글도 쓰고 방송도 하고.. 좀 꾸준히 해야하는데 꾸준히 못하는게 제 단점이라 크어억..

Sort:  

자면 안돼....자면 못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영면을..

Congratulations @strelk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