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남았네요

in #kr5 years ago

예 뭐 대충 공익 하고 있습니다만

스트레스만 이빠이 받고 있습니다.

지체,학습 장애 애들 일반학교 도움반 보조인데 말이 보조지 특수교육실무원정도의 노동강도에 애가 자꾸 꼬집고 때리고 하는거에 팔에 멍만 늘어가고 무릎 병원비는 딱 3달치 월급을 날리니까 해결됬네요

요즘 비는건 지나가다 적당히 전역할만큼만 차에 치이는겁니다 좀 전 까진진 그래도 살아야지 하다가 갑자기 또 의지가 없네요 요즘 잠도 아에 집 가자마자 필름 끊기듯이 자던가 아에 거의 못자고 누워만 있다가 다시 출근하고 하는데 그것도 미칠것 같고...

주말에는 자긴 하는데 자면 12시간씩 자고도 못일어나고 그럽디다..

긍정적인건 AMD 몰빵한 제 계좌밖에 없네요 그래봤자 100만따리 히히

아몰랑 리사 쑤

Sort:  

리사 쑤

가 뭘까요?

AMD CEO 이름입니닫 리사 수 ceo님 ~

옛생각 나네요. 행군 할 때, 지나가는 차 바퀴에 돌이 튀어 내 다리 뼈가 부러졌으면 하고 바랬었지요. ^^;;
잠 제대로 못 자는 건 정말 힘들겠습니다. 잠을 잘 자고, 먹을 걸 잘 먹어야 무얼하든 힘이 날 텐데요.

Congratulations @strelk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