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연재 참여를 못하게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죄송합니다. 사정이 생겨서 @joceo00님 연재대회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연재기다리셨던 분들이나, 연재 참여하고 싶으셨던 다른 분의 한자리를 뺐게 된 것 같아 정말 죄송하네요. 보팅 해주셨던분 취소해주시고 혹시 취소를 잊으시면 제가 나중에 payout된걸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동안 큐레이션만 하시다가 글쓰시고 같이 연재시작하게 되니 기쁘네요 화이팅!!

저는 연재를 못하게되었습니다. 연재 잘해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대문만 봐도 책 읽고 공부하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

스터디그룹님처럼 저도 얼마 안되는 기간이지만
큐레이션과 보팅만 하다보니 벌써 세월이 이렇게..^^;

스팀잇에 자양분을 뿌리시는 모습을 보면서
제가 다 뿌듯하고 반갑네요 ㅎㅎ


이런 연재대회가 포스팅 연재에
정말 좋은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요.

연재대회 끝까지 함께 완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넘치는 하루 되세요 @studygroup 님! ^^

저는 연재를 못하게되었습니다. 연재 잘해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모처럼 로그인해서 깜빡하고 스파업을 해버렸습니다. 큐레이션만 하던때 버릇이 남아있어서. 스팀모아서 보내드리겠습니다.

joceo00님 제외하고는 찍힌 금액 만큼 스팀으로 돌려드렸습니다. 제가 스달이 없어서. 얼마 안되는 금액 뭐하러 그러느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마음이 불편해서 돌려드렸으니 받아주세요. joceo00님 보팅금액은 하도 커서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그냥 두라고는 하셨지만 그래도 모이면 돌려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511.66
ETH 2989.02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