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일리없어~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1543426927882.png

이곳에서 살아온것도 벌써 1년이 다되었구나.
많은 시간을 투자 했고, 생각이상으로 인정도 받고, 무수한 친구들도 생겼다.
그 어떠한 SNS도 하지 않던 내가 이렇게까지 할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기특하다.

최근에 이웃들에게 왜이렇게 글을 안쓰냐고 하면 이런 저런 얘기를 한다.
하지만, 그 얘기를 한단어로 요약할수 있다.

귀찮다. 이제 그만할까봐

인정!! 시간 투자 대비 얻는 수익은 너무 적다.
하지만, 그들은 이 공간을 떠나진 않을것 같다. (몇명 있을수도 있지.ㅋㅋㅋ)

난 아주 오래전부터 지인들에게 이곳에 시간쓰는게 아깝다고 차라리 트레이딩을 하겠다고 말을 자주 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것처럼 이공간의 단점을 나열하고, 열심히 하고 있는 분들을 무시(?) 하는 듯한 발언도 많이 했다.
근데 신기하게도 몇일이 지나면 다시 이곳에와서 글을 쓰고 보고 댓글을 달았다.

왜 그러는 걸까????

이곳이 매력이 없다고 하면서 이곳으로 계속 기웃기웃하는건???ㅋㅋㅋ

정확한 이유는 없다.
지금까지 투자한 시간이 많아서인지...
이곳에서 알게된 많은 분들 때문인지..
혹시나 모를 상승장을 기다리는 건지...

확실한건 떠나진 않을것 같다.

스팀몬스터는 신의 한수다!! + 주사위!!!


네드가 직원을 감원 했다는 글을 썼다.
순진한건지 멍청한건지...

개인적으로 네드는 홍보대사라고 생각한다.
홍보대사가 이런 대 하락장에 그런 글을 쓸 필요가 있었을까?

이럴때는 그냥 닥치고 미드나 보고 있지...
심리학과 경제학을 전공을 했다고 하던데...

마 임마!!


스팀몬스터 일퀘 하는 맛이 쏠쏠하다!!
매일마다 럭키박스를 여는것도...
하나만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부계정으로 스타터팩을 사고 몇개 더 해보고 있다.

새로운 재미를 찾아 조으다~ 근데 하나 더 생겼네??ㅋㅋㅋ

image-1543426532914.png



https://steemit.com/@stylegol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누군가 그러던데 꾸준함이 힘이라고 ㅠㅜ

이젠 저는 꾸준함을 넘어 꾸역꾸역 같은데요?ㅋㅋㅋ

스몬할라고 도박할라고 안떠나는거 아니고???
스몬할라고 도박할라고 글쓰는거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 스몬이든 스팀잇이든 뭔상관...
형들이랑 놀고 즐기면 되지.ㅋㅋㅋㅋㅋㅋㅋ

찌찌가 정곡을 찔렀다고 왜 말을못해!!

꼭 그것만은.....아니...
어..피가.~~~ Blood~!!! 가즈아~

블러드 최신 버젼 업뎃하라고 뜨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난 스몬안하는데 왜 떠나지 못하는 걸까?

그것은 바로!!! 뽀돌이니까.ㅋㅋㅋㅋㅋ

저기 물음표 누르면 형이 도깨비 공유처럼 걸어나오나?ㅋㅋㅋ

뽀돌형~~ 미세먼지 많이 먹었구나.ㅋㅋㅋ
약먹자~ㅋㅋ

난 하여가 쪼아해 이 포스팅 이게 주제지? ㅋㅋㅋ

위에 보면 유투브 올렸잖아.ㅋㅋㅋ

그것만 안봤는데 ㅋㅋ 난 천재
나도 보팅취소해야딩 룰루~~~♡

이보세요!! 이뿐 누나님...
지금 꿇고 있는 내 무릎 안보임??
곱게 모은 손도??ㅋㅋㅋ

G 구래?
S 스골은 스팀
H Hedonist(쾌락주의자), 뽕갔다(heroin)

캬캬캬!!!
쾌락주의자인걸 어찌 알았지?ㅋㅋㅋㅋ
여윽시 스마트해.ㅋㅋㅋㅋ

이런 포스팅은 리스팀해야해요~

와!!!!!
이런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C핫~!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 왜케 일찍일어난겨??
또 놀이터 가는겨?ㅋㅋ

04:00 자동으로 일어나 ㅋㅋ
운동 ♥ 사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형도 이런글 쓰면서. ㅎㅎ
네드도 사람이야. ㅎㅎ

ㅎㅎㅎ. 내가 네드급이 아니잖아.ㅋㅋㅋ
나같은 털파리가ㅋㅋㅋ

형도 kr 커뮤니티에서 거물이야. ㅋㅋ

매직다이스는 어케 하는겨?
가즈아!탕진잼~^^

https://magic-dice.com/

가자!! 탕진하러~!!!!

정들어서?ㅋㅋㅋ

형때문에~.ㅋㅋㅋ

ㅋㅋㅋㅋㅋㅋ네드..

네드가 한국어를 못하길 바랄뿐...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