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시간!

in #kr3 years ago

오늘도 여전히 더웠습니다. 중간에 비가와서 다행이 시원해졌지만 말이죠^^

에어컨 안달고 넘어가보려 했지만, 결국 실패! 일요일에 달기로했습니다 ㅜㅜ, 이럴꺼면 진작.설치할껀데 설치비가 많이 올랐네요.

너무 더운데 코로나때문에 수영수업도 중단되서 집에서 아이는 수영을 즐기고 있네요.~~


이런신박한 물품도 구해서, 한참을 놀았네요~~
모두 주말잘보내세요.

꿀같던, 엄마의 카페 보팅이 사라지니 1불도 못넘기네요. ㅋㅋ 계속 이어가야되는데, 의욕이 ㅋㅋㅋ 물욕이여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저도 이거 사놨어요~!^^
귀찮아서 안꺼내고 있는데 조만간 해줘야겠어요~

옷 다 젖을 각오를 하셔야 할듯요 ㅋㅋ 물이 엄청 튀거든요. 무게도 상당하구요. 남편 시키심이 현명할듯요

아~ㅎ 아직 해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큰 꿀팁이네요^^
남편에게 넘겨야겠어요~ㅎㅎ

start success go! go! go! GOMCAM 20210523_0006190897.png

1등까지 가즈아~!

아이도 어른도 버거운 요즘이지요. 뭔가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길...

오늘 저녁은 시원해서 좋네요~^^
hansangyou 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이는 시원하게 즐기고 있군요~
음... 스팀좀 사서 파워업좀 하세욧~ input이 있어야 output 도 있는거죠...

아.. ㅋㅋㅋㅋ
그렇군요. ㅋㅋㅋㅋ

아니~ 개발자가 인풋 아웃풋... 기본도 모르는거야? ㅋㅋㅋㅋㅋ

인풋 시간, 아웃풋 보팅이면 좋겠군요 ㅋㅋ

말도안되는 오기였음 ㅋㅋㅋ 에어컨없이 이 여름을 나겠다니
형 어릴때나 가능했던 일이지 ㅋㅋ

ㅎㅎㅎ. 사실 에어컨 없이 여름을 보낸 기억이 없다.ㅋㅋ

코인 존버는 할 수 있어도
에어컨 없이 여름 존버는 절대 못 하지 ㅎㅎㅎ

존버는 내가 전문인데.ㅋㅋㅋ
이건 진짜 못하겠다는.ㅋㅋ

으이긍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1.52
ETH 298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