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 TIP] 멀티 시그를 이용한 스팀잇 보안 강화방법

in #kr5 years ago

이런 멀티시그를 빗썸 녀석은 콜드월렛에도 절대로 적용하지 않죠...(나쁜빗썸!!엥??ㅋㅋ)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Sort:  

거래소는 반드시 적용 되면 좋을 것 같은데 ㅋㅋ
아마도 마스터 패스워드를 사용할 것 같습니다 ㅋㅋ

이번해킹때 분석한거 보니 EOS의 생성용 private key를 그대로 쓰더구요.
owner와 active 분리하는것조차도 안했어요.ㅋㅋ

개인적인 질문인데요? 계정복구 요청하면 한달까지 걸리기도 하나요? duplicate 키를 잃어버려서 복구 신청한지 한달이 된것 같은데 아무런 응답이 없어서요.

한달까지 걸리지 않아요...
보통 3일 정도면 회신이 와야 합니다. 회신이 안오는 경우는

  1. 신청한 이메일이 duplicate 계정 생성시 등록한 이메일이 다른경우
  2. duplicate 계정의 Recovery account 가 steem 이 아닌경우
  3. 수신측에서 수신거부가 된 경우 (재단에서 한 회신을 못 받음)

이렇게 안오면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을 해야 합니다.
30일이상 걸리면 마스터 패스워드를 알고 있더라도 찾을 수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