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한잔하고 긁는 즉석복권(steemmonsters)!!!

in #kr6 years ago

image.png
미술관님 화이트는 저와 취향이 살짝 틀리신것 같네요.^^ 저흰 이 와인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예전에 이마트에서 특가로 2병구매시 9.900원에 팔아서 2박스정도 사서 먹었던것 같아요. 아마도 저와 미술관님의 차이는 가격???ㅋㅋㅋ

소철님.. 잘 계실까요??^^ 저도 저 팬을 그분의 포스팅에서 첨 본것 같은데...

Sort:  

어 그러셨구나... 너무 기대없이 사서 막 마셨나봐요 제가.ㅎㅎㅎ 안주에 집중!!! ㅋㅋㅋ
한 병 남았으니 제대로 음미해보겠습니다~~~ 팩션님이 맛있다고 하면 완전 보증이라서..ㅎㅎㅎ
지금 이 마트에서 그 9900원 행사해요 2병사면 확 깍이는 걸로.... ㅋ
한번 이마트 가보셔요~~~~

소철님 잘 계시겠죠? 바쁘셔서 못 들어오시는 걸로 믿고 있습니다. 현으로 만났을 때도 참 멋있는 분이셨어요.ㅎㅎ 저도 소철님 글에서 이 펜을 처음 봤습니다.ㅎㅎ

오홋 전 사도네이보단 소비뇽블랑을 좋아하는데 이건 참 괜찮더군요. 지금집에가서 차끌고 마트털로 갑니다.ㅋㅋ

어 남은 게 소비뇽블랑이에요..ㅎㅎ
오늘은 참고 주말에 먹어야겠네요 저도.ㅎㅎㅎ
마트털이 성공하시길!!!!

아. 이와인 말고 화이트중에서 쇼비뇽 블랑이 대체적으로 맞더라는ㅋㅋ

흐음 글고보니 한동안 레드만 먹어서..화이트 와인 품종맛도 다 잊어버렸군요 전.ㅋㅋㅋㅋ 아몰랑 다시 레드로 돌아가야할듯..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