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진짜 주사위 또 돌리면 손모가지 자르려고 했는데 원사마횽이 자꾸 하라고 해서 재미삼아... 우리 모두 주사위 돌리고 놀아요^^

in #kr5 years ago

여윽시 주사위에 빠지시면 안되죠잉.ㅋㅋ

Sort:  

스팀,,, 어차피 이제 동전코인,,,ㅠㅠ
동전 굴리는 건 건전 오락 스포츠....라고 위안을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글에 뿜뿌되서 돌리고 왔네요.ㅋㅋㅋㅋ
뭔가 빠질것 같은..ㅋㅋㅋ

아!!! 근데 대부분 잃더라고요!!!ㅋㅋㅋ 그만하세요!!ㅋㅋ
잃어도 저 원망 하지마세요ㅋㅋㅠㅠ 잃어도 될 만큼만!!!ㅎㅎ

9스팀으로 가서 찔끔찔끔 날아가길래....
올인해서 일단 2배 먹고 왔네요.ㅋㅋㅋ

다들... 초반엔 좀 따죠... 그러다 한방에 훅~!!!ㅋㅋㅋㅋㅋ
미리 명복을 빕니다 ㅠㅠㅠㅠ
아.... 이오스 날린 아픔이 아직도 가시지가ㅋㅋㅋㅋ

흑흑..... 뱃다이스...... 저도 갑자기 아픔이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659.40
ETH 3075.6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