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네드는 댄과 왜 싸웠을까요

in #kr6 years ago

모두다 가설이니까요.
그리고 우린먼저 자리선점 중이구요.
모든 것이 객관적 기준을 따라가는건 아니니 기대해봐야죠

Sort:  

그래도 예상은 되잖아요 거대한 파도가 오는데 성안의 사람들한테는 그냥 잘될거다 우리를 믿어라 그러면 안되는거같아요 ㅠ ㅎ

그래서 eos 구명보트 정도는 준비해놔야죠.
생각해보면 말씀하신대로 스파투자를 많이했으면 걱정이될것 같아요.

그렇게 따지면 다 팔고 이오스로 가는게 낫지 않나요?ㅎㅎ

사실 저는 오래전부터 이오스 홀더기도 해서 그쪽에 관심이 가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스팀잇이라는 공간도 제가 정말 즐겁게 즐기는 공간이라서 사라지는건 너무 슬퍼요!!
공존하면 좋을것 같아요. ㅜㅜ

오래전부터 이오스홀더 시군요 저도 스팀잇에서 다른분에게 임대받고 활동하면서, 따로 이오스에 제돈 다 투자했으면 더 좋았을것같네요 ㅎㅎ

앗!! 그런의도가...아닌데... 뭔가 죄송해야될것 같은...

에이 죄송할건 아니고 스팀잇 망하면 저같은 사람은 죽는거죠 ㅎㅎㅎㅎ 부러워서 하는 소리에요

그래도 항상 좀 죄송하긴해요. ribai님 같은 분들에게는 특히말이죠. 나도 가진거 일부라도 팔아야 하나 고민이... 죄송해서라도 훨~~씬 열심히 할께요.^^ 지켜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