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POWERUP 그리고 향후 스팀가격(가치) 전망 02/26

in #kr6 years ago (edited)

작년 말까지 급등했었던 암호화폐 시장이 주춤하면서 맥을 못추는 시간이 몇달간 계속 지속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언제 다시 상승장이 올지 모르겠지만 다소 장기간 지금과 같은 상황이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스팀기준으로만 해도 4~5개월 전의 가격보다 현재 가격이 4배 가까이 되는 수준이라서 하락장이니 폭락이니라는 말을 쓰기는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시장 상황이 아니라 지금 나 자신의 상황 ㅎㅎ
모두에게 중요한 건 나자신의 상황~!! ㅎㅎ
솔직히 지난 상승장때 스팀의 가능성(?)을 더 크게 보고 추가매수를 했는데 야속하게도 절묘하게 시장상황(암호화폐 정부규제)이 맞아 떨어지면서 스팀 매수가(10000원내외)에서 많이 떨어졌습니다.
당시 매수 할 때도 만약의 경우 물리면 스팀은 파워업을 하면 되지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업비트의 지갑까지 오픈되는 것을 보니 그냥 냅두지 말고 powerup 하라는 상황인듯 합니다 ^^;;
다른 코인들 처럼 지갑에 그냥 묵히지 않고 이렇게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나 행복합니다..ㅠㅠㅠ(그런데 눈물이...행복의 눈물인가봅니다..)

업비트에서 비싸게 주고 산 귀한(?) 스팀이니 앞으로도 스팀잇 생활에서 훌륭한 버팀목 역할을 많이 해주었으면 합니다ㅎㅎㅎ
여러분들에게도 아주 조금이나마 더 보팅도 드릴수 있을듯합니다 ㅎㅎ

image.png

image.png

업비트에 로그인하면서 슬쩍 차트도 살펴보니 하방으로는 지지를 받으면서 나름 삼각 수렴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장 상황이 좋다면 또는 좋아진다면 충분히 다시 상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와이즈레이팅에서도 계속 B등급이상으로 선전하고 있고,
네드스캇 이하의 개발진들도 열일하고 있고,
가입자들도 계속 늘고 있고,

앞으로 스팀 갈일만 남은듯 합니다.

스팀 가즈아~!!
Steem Gazua~~!!

image.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가 보는 30일 단기차트로는 3번째 바닥다지기를 하는 중인것 같네요. 여기에서 밀리지 않는다면 5,500 선을 다시 돌파하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중장기 추세는 아직 하락세라 5,000선 돌파후에 매수하는 전략도 좋을듯 합니다. 전적으로 제 개인 의견입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magicdm 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투자(표현이 맞나요?) 응원합니다

@hayansool 님 고맙습니다 :)

이런차트는 잘못보지만 스팀잇이 엄청 올랐다가 떨어졌군요.

앞으로 쭈욱 오를일만 ~ 있기를

@pinkgirl 님 반갑습니다~! 장기적으로는 우상향할거예요 :)

Good jop friend.
I like your post

매수가 1만원이라니.. 파워업 축하 드려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ㅠ
위로의 풀보팅 드립니다 ㅎㅎ

@tabris 님 오랜만이예요 반갑습니다~!!!
위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도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ㅎㅎㅎ

요즘 많은 분들 파워업하시는데 저는 따로 지갑이 없어서 현질을 할까 하는데 적당한 시기인것은 맞죠?

저는 사둔지 오래된(몇달된) 스팀이예요....;;

행운을 빕니다....
스팀 빨리 가즈앗~ !!!!!!

빨리 얼른 빨리 가즈아~!!

지금쯤 들어가도 되겠죠?^^;
스팀사려고 눈팅과 고민중@@

저도 지금 눈팅중인데 석트닌ㅁ @.@....행운빌어봅시당 ㅋㅋ

@sunshineyaya7 님이 빌어주셔서 이제 곧 잘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88.80
ETH 3006.1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