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구글트렌드로 보는](1) 스팀(Steem) 매도해야할까요?

in #kr7 years ago

지난 번에 이어 구글 분석글 잘봤어요~!

이를 중장기 투자에 적용한다면 'STEEM'에 대한 검색추이는 오히려 고점을 향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이말씀은 상승추세라는 말씀이신가요? 이해를 못해서 다시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Sort:  

successtrainer 님 안녕하세요.
지금 말씀하신 질문을 기준으로 제가 썼던 글을 읽어보니 해석에 난해함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다시 제 생각을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이런 트렌드에 의한 편이성분석은 단기적인 시각으로 접근하면 결과론적인 접근이 되기때문에 손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를 중장기적 시각으로 본다면 검색트렌드가 다시금 고점을 향하고 있다는 것은 검색에 대한 시장의 요구가 더욱 높아지고 있기에 중기적 혹은 장기적인 접근으로 보면 코인 가격은 이를 후행해서 따라올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구글트렌드 검색추이가 다시금 증가하고 있으니 조금 중장기적 시각으로 기달려보자는 의견을 올리고 싶었습니다.

네 답변감사합니다. 지금 써주신 답변이 이해가 잘되네요:)
쉽게 써주시면 사람들이 잘 알아 볼수 있을 듯해요~!!
그래야 보팅도 많이 들어오겠죠?ㅎㅎㅎ

예. 제가 좀 문장력이 부족해서....
하지만 노력하겠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756.28
ETH 3792.2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