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 LIFE] 태국에서 어벤저스:인피니티 워 관람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태국에 살고있는 @sulasid 쏭태우입니다.

Infinity war(1).jpg

빠암~~~빰빰빠빰빠빠빠암~~~빰빰빠빰~~빠빠빰(어벤저스 메인 테마곡...입니다...ㅡㅡ;)

어벤저스 시리즈를 볼때마다 이 음악이 나오면 왜이렇게 가슴이 뛰는지...
그동안 개봉하기말을 기다리며 벼르고 벼른 어벤저스:인피니티 워를 드디어 보게되었습니다. 영화관에서~~!!!
한국에서 보았다면 더 좋아겠지만, 현실상 그럴 수는 없어서 푸켓 빠통에 있는 김에 정실론에 있는 SF Cinema에서 보게되었습니다.

Infinity war(8).jpg

이 간지나는 포스터...태국도 4월 25일에 개봉하였습니다. 와이프랑 같이 보기로해서 오기를 기다렸죠.

Infinity war(5).jpg

자동 결재기로 해도 되지만, 혹시나 잘못 끊을것 같아서...

Infinity war(6).jpg

티켓 카운터에가서 영화표 예매를 했습니다.

Infinity war(4).jpg

좌석은 제일 뒷열에 있는 소파 좌석입니다. 2시간30분짜리니 좀 편한곳에서 앉아야겠더라구요.

Infinity war(3).jpg

먹을거를 좀 사서 들어가야겠죠? 2시간30분이 매우 길기 때문에...맥주도 파는데 Chang맥주에요...ㅡㅡ;

Infinity war(2).jpg

여기서 티켓 확인 후 3D영화로 끊어서 안경을 받아서 들어갑니다.

Infinity war(9).jpg

한참 광고를 보여주는 시간이였죠. 태국 광고도 보다보면 은근 재미있는게 많아요. ㅎㅎ

Infinity war(10).jpg

처음 태국에서 영화볼 때 가장 당황스러운 순간이였습니다. 국왕 찬가와 영상이 나오면 모든 관람객이 자리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입헌군주제에 국왕이 있는 나라인데 태국은 유독 국왕과 로열패밀리에 대한 존경심이 큰 것 같아요.
최근 라마 9세가 승하한 후 라마 10세가 즉위하여서 영상이 바뀐것 같은데, 아직 업적이 없어서 별 내용이 없네요.

Infinity war(11).jpg

MCU(마블 시네마 유니버스)라면 반드시 나와야 하는 로고. 두근두근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후 영화 장면을 찍지는 않았는데(스포일러는 나쁘다고 생각해서...), 제가 좀 많이 당황했습니다.
영어 음성에 영어 자막일꺼라고 생각했던거죠...(예전에 방콕에서는 그렇게 본 것 같은데...ㅜㅜ)
결국 리스닝만으로는 이해라 되질 않아 영상으로만 대충 상황 때려맞추고 봤습니다...
결말은 소문대로...멘붕오게 만든다는...(하지만 쿠키영상을 통해 반전이 곧 생길것 같더군요.)
어쨌든 2시간 30분동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내년 어벤저스 4가 기대되더군요. 어벤저스 1기의 마지막일거라는데...
좋은 경험이였고, 영화관에서 보게되어 행복한 하루였네요.

Infinity war(7).jpg

개인적으로 이 작품도 기대되지만...자막없이 보면 무슨 욕인지 알 수가 없으니...ㅜㅜ

Sort:  

저도 어제 봤어요 ㅋㅋ
벌써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 ㅋㅋ

DVD 나오면 다시 봐야할것같아요. 한글자막 없으니 뭔말인지 잘 몰랐거든요 ㅋㅋ

SF 에 다녀오셨군요.^^

네 빠통 정실론의 SF에 다녀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