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 Life] 태국 왕실의 휴양지 후아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lasid 쏭태우입니다.

최근 카오락에서 다시 돌아와 분주한 시간을 보내느라 스팀잇을 찾지 못했네요. 오랜만에 다시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 출장차원에서 후아힌이라는 지역을 다녀왔습니다.

image

방콕에서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되고,

image

제가 사는 카오락에서는 약 8시간 정도...ㅡㅡ; 소요됩니다.

image

왕실의 여름 별장이 있는 태국의 휴양지라서 외국인도 많지만,
태국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였습니다. 특히 주말에요.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앞으로 한국분들에게 이곳을 소개시켜드릴 생각에 너무 두근두근합니다.

앞으로 후아힌에 대한 소식도 많이 올리려고 합니다.

Sort:  

안가본 지역이네요^^ 태국 참 좋은 곳이네요

고즈넉한 분위기라고 해야할까요? 저도 이번에 있으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ulasi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