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숨의 큐레이팅]첫 번째 멤버 선정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123.JPG

안녕하세요? @sumisum입니다. 며칠 전 스팀파워는 낮지만 재능 기부 형식으로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아무도 지원하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이 참 많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께서 지원을 해주셔서 제가 나름의 기준으로 선발을 해야만 했습니다.

신청결과.png

앞으로 최소 한 달 동안 함께할 세 명의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은 @akuku@jisung@jinwonchoi님 이렇게 세 분이시랍니다. ^^*


  • 누구를 왜 선정하였나요!?

먼저 지원하실 분들의 앞으로 작성하실 컨텐츠의 주제를 제일 먼저 보았습니다. 아무리 큐레이팅을 하는 저라도 어느정도 내용을 알고 공감할 수 있거나 함께 컨텐츠를 만들면서 저 역시 지식 함양과 자기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런 주제였으면 했거든요.

x2.png

@akuku님은 <재테크>와 <머닝러신>을 주제로 글을 쓰신다 하셨는데 재테크는 제가 잘 아는 부분이고 머닝러신은 모르지만 배워보고 싶은 주제라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개인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써오셨고 함께 스티밋에 재미를 붙여나가며 서로가 가진 장점을 나눈다면 좋은 컨텐츠들이 많이 생성될 것 같더라고요. ^^*


x3.png

@jisung님은 신청 주제가 <한국사>셨는데 스티밋 블로그에 따로 국사나 역사 관련된 컨텐츠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선발 과정에서 다른 분과 고민이 많았는데 오늘 역사 컨텐츠를 하나 올리셨던거 있죠?!

내용 뿐만아니라 PPT를 활용한 적절한 이미지와 텍스트의 조합까지, 이 컨텐츠 하나로 저의 고민을 확 날려주셨답니다. 여쭤보니 이틀 동안 이 컨텐츠 하나를 위해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쏟으셨더군요^^!

앞으로 조금만 더 가다듬고 정하신 스케쥴대로 빼먹지 않고 스티밋을 습관화 하신다면 정말 한국사 영역에 마스터가 되실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기대 200%!!


jinwonchoi.png

@jinwonchoi님은 현재 변호사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업의 특성상 정말 바쁘실텐데 그래도 꾸준히 스티밋을 하시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셨는데요. 주제(생활 속 법률)가 참 우리 스티밋 가족분들께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서 선정했답니다.

저도 결혼을 하고 부모님 품에서 벗어나니 사회는 그리 호락호락한 곳이 아니더라고요. 경제나 금융 뿐만 아니라 생활 속 법률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부당한 대우를 받아도 해결할 방법이 없고, 억울한 상황이 발생해도 답답하기만 합니다.

이런 생활속에서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과 연관지어 생활 속 법률 컨텐츠를 만들면 많은 분들께 무척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주 1회를 목표로 하셨지만 주 2~3회를 목표로 제가 컨텐츠 제작에 관한 많은 요청(이라 쓰고 푸시라고 읽는!)을 드리려고 합니다. ^^*


지원해주신 고마우신 분들의 ①가입시점 대비 꾸준한 스티밋 활동 이력, ②스티밋에 올바른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지식 보유 여부, ③꾸준한 컨텐츠 작성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저에게 너무나도 과분한 소중한 세 분이 선발되었습니다.

앞으로 [수미숨의 큐레이팅] 많이 기대해 주시고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D

Sort:  

선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수미숨님의 큐레이팅을 통해 더욱더 발전해 나갈수 있을것같습니다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D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국사 꽝인 저에게 역사적 지식을!!ㅋㅋㅋㅋ그리고 스티밋 여러분들께 올바른 역사정보를!!

선발되신 세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sumisum님도 수고많으셨어요. 한분한분 팔로하고 찾아뵐께요

좋은 컨텐츠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훌륭하다.

으잉? 댓글이 뭔가 로봇 같군요..?!ㅋㅋㅋㅋ영빈봇인가..

앗!! 제가 되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ㅎㅎ주 1회로 책정한 건 소재 선정의 이유도 있었는데 수미숨님과 함께 컨텐츠 발굴을 열심히 해서 더 자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저 역시 잘 부탁드립니다. 생활 법률 쏙쏙 익혀야겠어요. ㅋㅋㅋㅋ스티밋 여러분들도 엄청 좋아하실듯!

yay! 선정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스팀잇에서 외롭지 않은 soft landing, 기대해봅니다~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D

오오 선정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수미숨님이 어떻게 큐레이팅 하실지 기대되네요.
응원하겠습니다~ :D

역시 스팀잇! 좋은 활동 많이 보여요 ㅎ
응원합니당~!^^ 화이팅

오우 멋지신데요~
이제 멋진 활약을 하시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