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사이동, 새로운 출발을 시작합니다. :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misum 입니다.

매일 스티밋 컨텐츠를 하나씩 올리다 1주일간 하나도 올리지도 못하고 접속도 못했네요. 2년 정도 잘 굴러가던 노트북이 윈도우 업데이트 하는 과정에서 프로그램 충돌로 인해 포멧도 했고, 또 회사도 인사이동 시즌이라 정신없는 하루 하루를 보냈습니다.

15년 2월 입사한 저는 오늘까지 근무한 지점에서 만 3년을 근무하고 이제 전혀 다른 지역의 전혀 다른 스타일의 지점에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겐 많은 것들이 바뀌게 되는 2018년 인 것 같네요.

나이의 앞자리도 바뀌었고 인천으로 자가용을 타고 고속도로를 이용해 출근하던 것이 2호선을 타고 강남으로 출근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응대하는 고객층도 전혀 다른 고객군으로 바뀌었고요.

전혀 다른 환경에서 다른 스타일의 지점에 새로운 사람들과 처음 접하는 일들을 하게 된다는 것이 살짝 두렵기도 합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가 온 만큼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도 되네요.

20살 때부터 하고 싶었던 일을 위해 공부하고 준비해서 들어온 회사, 이제 제가 원하는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저 잘 할 수 있겠죠!?ㅎㅎ

이제 버벅거리며 오류 투성이었던 노트북도 고쳤고, 불확실성도 해소되었으니 열심히 본업에 충실하며 스티밋에 올리는 투자와 여행 컨텐츠도 다시 꾸준히 올려야겠습니다.

그동안 저 잊으셨던 분들, @sumisum은 다시 돌아왔답니다. ㅋㅋㅋㅋㅋ :D

Sort: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신것 많이 부럽고 엄청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헤헷

며칠 안보이셔서 어디 가셨나 궁금했어요 ㅎㅎ 원하시던 업무 맡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죠^^ 좋은 기회가 주어졌으니까요. 매일매일 공부해야겠어요 ^^;;

환영합니다 ^^

잘 지내셨죠!?ㅋㅋㅋㅋㅋ이제 다시 스티밋 가즈아를 외쳐봅니다. 흐흐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출퇴근 경로가 편해졌다면 그것도 잘된 일이네요.
소상공 고객 대응하다 강남 PB 다이아몬드 고객들 Family Asset 관리하게 되신건지 호기심도 생깁니다. (:

ㅎㅎㅎ비슷합니다. ^^잘 지내시죠~ 혼자 너무 잘하셔서 제가 코멘트 해드릴 것도 없어보입니다..헤헤

웰컴백! 원하는 일을 하게 되신것 축하드려요 ㅎㅎ

컴백했습니다!! 수미숨 이즈 컴백!ㅋㅋㅋ

수미숨님 어서 오세요! ㅋㅋ 스티밋도 환영하고 강남오신것도 환영해요:D

진짜 조만간 만나죠!!ㅋㅋㅋ

그래서 뜸하셨군요!
환경이 바뀐다는 건 에너지가 많이 드는 일인 것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 주의하세요. :)

송블리님 프로필사진 너무 귀엽게 바꾸셨는걸요?ㅎㅎㅎㅎ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날씨가 정말 미쳐부렀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745.50
ETH 2898.66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