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다합에서 인사드리는 뉴비 Summer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mmer 입니다!!!

가입승인받은지는 꽤 되었었는데,,!!

스팀잇을 잘 몰라 우왕좌왕 하다,, 이제야 가입인사드립니다ㅎㅎ

저는 작년 10월부터 세계일주를 시작한 여행자에요!

여행을 하던 중 3월말부터 여행자들의 블랙홀이라는 이집트 "다합"에 빠져

"3개월째" 다합에 거주 중입니다ㅋㅋㅋㅋ

앞으로 스팀잇 활동을 하며 다합생활과 다이빙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해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멋진 도전을 하고 계시네요 ㅎ 이집트 다합 궁금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다합에 대해 많이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썸머님 태그를 kr-join , kr-newbie를 넣으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여:-)

헤헷 반가와요+_+
종종 다합소식 들으러 오겟숨니다 :-) 저도 한 1년 좀 넘게 다합에 있었었어요!!! ㅎㅎㅎ
아직도 독일 빵집 잘 있나요???? ㅋㅋㅋ

넵!!독일 빵집 잘있고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