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흐아아????

in #kr6 years ago (edited)

IMG_5991.JPG


키키와 꾸머라는 곳에 와 있습니다.
저는 지금 3가지 선택을 앞에 두고 제법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을 키키와 찜질방에서 컵라면을 먹을 것인가 치킨을 먹을 것인가 김밥을 먹을 것인가의 고민이 아닙니다. 그것도 물론 행복하지만...

편안하고 생활면에서 안정적인 길,
편하진 않을지라도 경제적으로 안정적일 길,
어떻게 될 지 모르는 불안투성이지만 재미있을 것 같은 길.

이 재미있을 것 같은 길은 어쩌면 제 인생을 크게 바꿔놓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자꾸 가고 싶어집니다. 점점 가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자꾸만 무섭습니다.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내가 발목을 잡게 되면 어쩌지. 자꾸만 밀어내려고 하고 도망가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불안함이나 두려움과 동시에 가슴 한 켠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잘 해내도록, 발목을 잡지 않도록 방법을 찾으면 되지. 이제 슬슬 자신감을 가져도 되지 않아? 겁이 난다고 안 할거야?"


음...
그러고보면 살면서 겁이 난다고 안 했던 건 없었다. 뭐든 다 겁을 내면서 했구나. 일본도 스웨덴도 어떻게 될 지 알고 간 것은 아니었고,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 누구와 만나든, 언제나 겁은 났다.


나는 선택이란 것을 어떻게 했던가.
기회가 내 앞을 지나갈 때, 그 기회가 다시 올 기회가 아닐 경우 어떻게 해서든 그것을 잡았다. 다시 못해 볼 경험을 할 기회.

앗.
이제 그 기회를 다시 마주하러 가야한다.

심호흡. 스읍하.

Sort:  

무엇이든 또 하나의 포트폴리오가 될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그것도 나름 괜찮은거 아닐까요?? ㅎㅎ

응원!! 매우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네 맞아요, 훌륭한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겠네욥 ^^

겁은 누구나 나지만 곱이나서 돌아갈 것인가, 그럼에도 부딪혀 나갈 것인가는 선택이지요. 제가 읽어본 글에 의하면 당근 부딪혀 나가실 것으로 판단 됩니다 ㅎㅎ

무식해서 부딪혀보지 않으면 잘 모르기 때문이죠 ㅎㅎ 그래서 한 번 부서쟜지만... 그래도 잘 살면 결국 제가 이기는 거라고 생각하고 오늘도 살아있습니다 🔥

고고고!!!

고고고!!!!

노트북 스팀잇 스티커 탐나는데.. 하나만 주시면..

메롱 😛

무엇을 하든 응원합니다


그래도 메뉴는 치킨에 한표 던집니다

찜질방에 치킨이 있을까요? 치킨을 먹고 가는 게 좋을까요?


응원 감사합니다 😊

치킨은 먹고 가야 합니다. 그래야 찜질방에서 식혜를 마시죠 ㅎㅎㅎ

치킨은 역시 먹고 가야했습니다... 닭강정은 치킨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식혜는 늘 옳군요. 키키도 반한 맛 😆

무엇을 선택하시든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컵라면을 드실거면 김밥과함께..
바뜨 치느님은 진리죠 +_+

크.... 우문현답이라는 게 이런겁니까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sumomo님에게 항상 좋은 경험과 좋은 사람들이 함께하기를 빕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소요님 ☺️

방금 피넛님의 글을 읽고와서 그런가 피넛님 글 내용과 관련된 조언을 해주고 싶어졌어요. 감히 조언해도 되렵니까 스모모님? ㅋㅋㅋ

결과적으로 잘해낼지 말지를 고려하지 마시고 과정에서 가장 재미있고, 스모모스러운 것을 택하세요!!

조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가장 재미있고 저 다운 것을 택하라.... 하던 일에 대한 책임감이나 경제적인 문제가 없다면 세번째 선택지에 대해 망설이지 않았을 거에요.
도전하는 삶을 좋아하니까요.

수모모님! 이번 행사 잘 준비하실꺼라 믿어요ㅎㅎ
제 마음 아시죠?ㅎ 응원 팍팍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경아님 응원 줍줍 담습니다 💕

넘어지는 사람은 경직된 사람이에요. 발목잡는 사람은 두려운 사람이에요. 그러나 즐기는 사람은 즐겁게 하는 사람이죠. 즐거운 선택이 되기를..

네, 선택을 했으면 즐겁게 해야죠~ 즐거움을 찾는다는 것은 선택을 한 스스로를 위한 일이기도 하니까욥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