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배우 해도 되것어

헤헤 :)

凄く良い写真!!
カメラは何を使っていますか??

聞いてみたら「ないしょ」と言われました笑

당신은 이미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 괜찮은 남자 였던 것 같네요... 그러니 아직도 곱씹으면서 배우고 있으시다고 말하는 거겠지만요..

근데 어느 부분이라고 딱히 찝을 순 없는데 글에서 느껴지는 감정이 좀 슬픈거 같아요... 예뻤던 것 같다 <--- 이 말이 지금은 아니다로 본인이 생각하는 것처럼 보여서 그런건지... 이유는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의 시선속에선 이미 괜찮고 예쁜사람입니다.
그런데 @sumomo님의 시선으로 본 본인의 내면은 본인만 바꿀수 있겠죠? ^^ 잘 보고 잘 읽고 갑니다.

네 괜찮은 남자였어요.
지금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거울 보면서 제 자신에게 들려주고 있어요 ㅎㅎ
다른 사람의 시선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건 나의 시선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쉽지는 않네요.
코멘트 감사합니다.

그 시선들이 기준을 만들기 때문에 다른사람의 기준에 맞추기 시작하면 힘들어 지더라구요... 내 시선을 통해서 내 기준을 충실하게 만들어 나가면 본인이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 알게 되실거에요. ^^

어떻게 생겼는지가 아니라 어떤사람인지 보여주고 싶어.

저도 그런 사진을 찍고 싶네요! 멋진말이에요.
사진 정말 잘 찍었네요 !!!

그러게 사진 정말 잘 찍었다 ㅎㅎ

중간에 키키양이 보이는군요.
웃는모습이 더 좋아보입니다.

네! 키키 ㅋㅋㅋ.
저도 저의 웃는 모습을 더 좋아한답니다.

예쁜 척하다가 혹은 진짜로 예뻤다가.
카메라를 의식하는 척하다가 진짜로 카메라를 의식하다가.

그러다가 키키 씨가 나온 4장의 사진에선 모든 표정이 모두 다 진실된 스모모님의 표정들인 것 같아서 좋아 보이네요!😊

덧) 사진기술이.... 예술. 저도 사진 잘 찍어보고 싶네요ㅠㅠ

ㅎㅎㅎ 뜨끔.
예리하셔라.

웃는모습 이쁘세요.... ^^ 수모모님..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던걸로 아는데 안 되어있네요. 다시 팔로우 합니다. ㅠㅠ

스모모님 모든 모습이 아름다워요 :>
아직 저는 제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인정하지 못하고 못났다고 생각하는데, 그런면에 있어서는 정말 스모모님의 마음가짐을 배우고 싶어요. 멋져요!
어제는 같이 연구실에 나가는 동생과 이야기를 했는데, 최근에 정말 오래만난 연인과 이별을 해서 그 이야기를 하는데 그래도 그가 성장에 도움을 주었고 큰 추억이었가 때문에 잊고 싶지 않다고 했어요. 그사람이 찍어준 사진을 지우고 싶지도 않다구 하구요. 비슷한 느낌인가봐요!

피기펫님 고마워요.
아름다운 피기펫님에게도 그런 부분이 있군요. 알면 알수록 더 좋아지는 분.

네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헤어졌지만 딱히 잊어야한다거나 지우고 버려야한다는 느낌이 없어요. 헤어졌으니 부담없이 그의 생각을 배울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느낌이 더 큰 것 같아요. 그의 좋은 말들을 다 소화하지 못한 채로 자꾸 쌓여서 쫓아가기가 힘들었던 것 같아요.

예쁜 사람 :-D

어라. 글로리아스님도 왜 팔로우가 풀려있지?
팔로우가 풀려있어서 또 팔로우를 누르면 또 풀려있고 팔로우가 된 것 같다가도 또 풀려있는, 스팀잇 @_@

고마워요.
헤헤.
기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