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쏘쿨한 @sumomo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감동적인 @ai1love님이 그러는데 정말 섹시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감사합니돳!!

춤보고싶어서 포커페이스 연습해야겠네요 ㅋㅋ

김비서...?

ㅋㅋㅋㅋ김비서 잘보고있는 모양이네요 ㅋㅋㅋ

오글거리지만 자꾸 보게되네요오...?!

ㅋㅋㅋㅋㅋ드라마라는게 그렇져...ㅋㅋ 저도 이제 김비서 안해서 내용도 몰라요 ㅋㅋ 같은마음으로 볼 수 있겠군요

ㅋㅋ 오옵 몇화까지 내용 알아여?

5화까지 아는데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으니 기대는 하지마쇼!

오옵.. 아직 2화까지 밖에 못 봄. 궁금하닥

드레곤 힐 스파 ㅋ 드라마촬영도 많이 한 곳이죠 ~

거기로 예상중...

맞아요 ㅋㅋㅋ 거길 갈 겁니다!!

막춤이 메인 이벤트군요ㅋ

막춤은 비장의 카드입니다. 스윽...

재밌을거같은데... 춤도 너무 보고 싶으면 어떡하죠? ㅋㅋㅋㅋㅋㅋ 스팀시티 흥했으면 좋겠어요!!

우선 당일이 되면 알겠지요. 어떻게든 재밌게 만들테다 ㅋㅋㅋ

구경가고 싶네요
화이팅 입니다 사람 엄청 와서 티비에도 나오면 좋겠어요

그러게요!! 유튜버나 기자분들 안 오시려나~

구경하러 갑니다. 점심때 같이 짜장면이나 시켜먹을까요.

오오...!! 철가방! 키키가 좋아할 듯!! 드라마에서 봤다고 철가방에서 나오는 짜장면을 먹고 싶어 했어요! (희번뜩)

전....가면 무조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여...그러니 절 보시면 춤부터 춰주세여 ㅋㅋㅋㅋㅋㅋ 🔥🔥🔥

헐 ㅋㅋㅋㅋㅋ ㅋㅋㅋ 우선 와보시죠!!

일단...춤으로 시작하시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읍...! 그까이꺼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우리 뉴비죤아우를 위해 못 출 게 뭐 있겠습니까! 오시죠! ㅎㅎ

오~~~역싀 스뭐뭐 누님!! 시간을 내야겠네염! ㅋㅋ

재미있는 기획이네요. 저도 놀러가볼래요!

네! 당일 뵙겠습니다 ~!

반지원정대같네요~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어떻게 될지도 모르면서 신념 하나로 간다는 게 반지원정대 같긴 하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