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ㅎㅎ @yotaroさんに会いました。キキが来てくれました。

in #kr6 years ago (edited)

한국 와서 매일매일 정말 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예압.

韓国で毎日充実してます。
イェーイ




교토에서의 난 정말 뭐였지?
나는 변호사도 잘 만났고 서류 작성도 잘 했고 첫 재판도 잘 넘겼고 혼자서 에어비앤비 운영도 잘 했고 키키가 곁에 없어도 생각보다는 견딜만하다고 스스로를 위로하고 있었는데 사실은 엄청 괜찮지가 않았나봅니다. 휴 그래도 잘 버텼다. 😅

京都で鬱だったあの自分が信じられない。1人でも大丈夫だと思ったけど実はあまり大丈夫ではなかったみたい。よく耐えれたな。




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생일선물처럼 세계일주 중인 키키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와주었습니다! 1월에 안녕하고 5개월만에 다시 만난 겁니다. 헤헤

昨日は私の誕生日でした。
誕生日を一緒に祝うと、世界一周をしているキキがはるばるオーストラリアから韓国に来てくれました!おーい、5ヶ月ぶりだねぇ





한국 와서 어쩌다보니 매일매일 스티미언과 만나고 있습니다. 쓸 말이 정말 많은데 우선 지금은 여기까지~! ㅎㅎ

韓国に帰って来てからなんだかんだ毎日スティーミアンたちと会っています。8日には@yotaroさんに会いました。

書きたいことがいっぱい溜まっているけど、とりあえず今回はここまでー!

Sort:  

대략 이것은...무한체력... 부럽습니다.. ㅎㅅㅎ

윗 댓글 무한체력... 공감합니다.

ㅋㅋㅋ 키키님이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
더 재미있는 시간보내면 좋겠습니다!

와 정말 무한체력 대단해요 일본에서는 잠을 안주무시더니.....

@sumomoちゃん、お誕生日おめでとう(^^)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서 힐링하고 가세요.

동영상이 잘 안되서 띄엄띄엄봤는데 두분이 정~~~말 엄청 반가워하는게 느껴지네요!!! 저런친구있다는게 너무 부러워요!
아!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소중한 친구분이랑 만나신것도요! ㅎㅎ
키키님이랑 즐거운 한국탐방되세요!!

매일매일 바쁘신 것 같아요.ㅎㅎ

ㅋㅋ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