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in #kr6 years ago

이 글은 영화 내용에 대한 스포는 없습니다. 다만 마블코믹스가 철저히 숨기려고 한 영화 시리즈에 대한 스포가 있습니다. 알고 보면 더 재미있지만 그마저도 원하지 않는 분들은 뒤로 버튼으로 나가시길 권합니다

4월 25일 드디어 올해 최대의 흥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했습니다. 어벤져스 1,2편도 흥미롭고 재미있었지만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라는 또 하나의 그룹과 합쳐지면서 더 큰 재미가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fadfafa.jpg

아이언맨으로 시작된 마블 생태계 즉 MCU(마블 코믹스 유니버스) 10주년 기념작이라서 마블코믹스는 큰 공을 들였습니다.

MCU의 시작점인 아이언맨을 포함 어벤져스 멤버가 다 나옵니다. 하지만 앤트맨과 호크아이는 나오지 않습니다.

33242.jpg

그러나 가오갤 멤버들이 총 출동하고 닥터 스트레인저까지 등장합니다. 캐릭터가 어마무시하게 많이 나오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에게 골고루 활약 배분을 하기 버거울 것처럼 보였지만 나름대로 각 슈퍼히어로들의 분량은 잘 조율했습니다.

액션은 좀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가오갤 달달소스가 더해지면서 유머는 더 증가합니다. 특히 가오갤 멤버들의 드립은 최고네요. 그러나 영화를 다 보고 나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을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대다수의 관객들은 이게 뭐지? 뭔가 있겠지라고 유일하게 있는 쿠키 1개를 기다렸는데 오역가로 유명한 박지훈 번역가의 발번역 때문에 2차 멘붕이 옵니다.

기분이 더러워졌습니다. 이걸 보려고 지금까지 MCU 영화를 봤던 것일까? 기분 더러움은 분노가 되었습니다. 화가 났습니다. 이게 뭐지?

asda.jpg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제 분노는 서서히 줄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무런 정보 없이 영화를 봤다가 황당한 결말에 멘붕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제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부이고 2부는 내년에 개봉합니다.

따라서 1부만 끝난 것이니 너무 분노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 마저도 마블이 철저하게 숨겨서 많은 분들이 이게 뭐지?라는 생각을 가지게 하네요. 이것도 하나의 재미 독특한 마무리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전 기분이 너무 더러워졌습니다.

저 같은 기분 느끼지 않을 분들은 이것만 알고 보세요. 이번에 개봉한 어벤져스3는 1부이고 2부에서 어떻게든 잘 마무리 할 것 같습니다. 어쨌거나 이번 어벤져스3가 마무리 되면 몇몇 캐릭터들은 은퇴를 하고 새로운 캐릭터가 보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Sort:  

동감입니다. 원래 파트1, 2로 나뉘어있던 것을 부제를 바꾼 작품이죠 ㅎㅎ 아마 영화에 나오지 않은 앤트맨이 솔로영화에서 실마리를 잡고 어벤져스4의 키포인트 캐릭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개봉하자마자 보고 끄적끄적 글을 쓰고 있네요 ㅎㅎ

전 아무것도 모르고 봐서 멘붕 상태였어요. ㅠ.ㅠ

스포당할까봐 SNS들 끊고 있어요ㅋㅋ

저도 멘붕이였죠ㅎㅎㅎ

전 쌍욕이 저절로 발사 되었는데 입에서 막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