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담이가 아프다. 내가 지켜줄께

in #kr6 years ago

아이를 키우면서 일하는 엄마는 어디서든 죄인이되죠. 저도 아이를 유치원에 보낸 5살부터 일을 다시 시작했는데 육아도 직장도 한가지도 시원하게 일의 맺음이 안되니 여기저기 미안하기만 하고..아이가 아프기라도 하면ㅜ 제 존재가 그렇게 작아질 수가 없더군요.. 결국은 늘 정신없이 버티는 삶이 되는 현실이 힘들었어요. 지금 사회에선 엄마의 몫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일까요. 참 어렵습니다.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두서없이 댓글 남기네요. 엄마의 잘못도..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예요. 육아는 마라톤 같아요. 그러니 한 호흡 가다듬고 지치지 마시고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Sort:  

죄인이죠. 아닌척 하기 힘이 드네요. 남편은 왜 죄인이 아닌지... 왜 엄마가 아이에게 미안해 하는지. 전 싫습니다. (마음도 상황도 바뀌지는 않네요) 네!! 화이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함께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31.12
ETH 3801.9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