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 벌써 8년...

in #kr6 years ago

결혼한지 벌써 8년차가 되었어요.
사실 남들이 욕할지도 모르겠지만 저희는 아직도 신혼느낌으로 살고 있답니다
토끼같은 이쁜 두딸도 있지만~ㅎㅎ
SAM_3718.JPG

다이어트중인 관계로 근사한곳은 못가고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샤브샤브 집가서 고기와 야채 배터지게 먹어주고
집에와서 아이들과 함께 케이크에 촛불 켜고 축하해줬어요
케이크는 아이들 취향으로~~
요즘 나름 핫하다는 아기상어케이크~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세가지맛의 케이크를 맛볼수 있고
아기상어인형이 함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아기상어인형은 노래도 나온답니당~
아기상어 뚜르르~~~

역시나 다이어트 관계로 맛있는 케이크는 맛볼수 없었지만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저랑 신랑보다도 더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니
그저 배부른~ㅋ
앞으로도 신랑이랑 저랑 처음 결혼했을때 그마음 그대로~
아끼고 사랑하며 살기로 다시한번 약속한 결혼 8주년기념일이였습니다!
모두들 행복하게 살자구요!ㅎㅎ

Sort:  

축하드려요~ 케잌을 참으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전 말로만 다이어트하는데 ㅋㅋㅋ 팔로하고 가요 ㅎ

저도 말로만했었는데 지금은 결단이 필요하기에ㅠㅠ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요ㅎ

감사합니다 항상행복하자구요!!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상어케이크는 참 탐나네요 ㅎㅎ
어디서 파는지 귀뜸해주세요ㅎ

8년차 분의 신혼이라는 말씀에..순간 샘나가다..
사진 보고,, 어랏, 이케익은 어디서 파는거지..했습니다..ㅎㅎㅎㅎㅎ

"아기상어 뚜르르~~~",,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이 매우 강한 동요죠~ ^^;

아기상어 뚜르르~ㅋ
동요(?) 들어보고 싶네요ㅎㅎ

엄청중독성강하죠ㅎㅎ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저도 참 좋아하는ㅋㅋ

파리바게트케이크예요ㅋ
미리주문해야하는데 운이좋으면 그냥구입도가능해요

왜 전 본기억이 전혀 없는 것인지ㅋ
곧 다가올
아버님 생신에 상어케이크를 준비해봐야겠네요ㅎ

8년이나 되셨는데 아직 신혼같으신가요?! 저는 아직 결혼 3개월째여서 신혼이니 신혼같은데 8년째 신혼같으신 비결이 무엇인지요 ?!!!! 배우고싶어요 ㅋㅋㅋㅋ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용 !

3개월째면 제일좋을시기아닌가요?ㅎㅎ 그때를즐기시어요

우왕...멋지세요~
저도 결혼하지 8년에 곱절은 되었지만 처음과 별반 다르지 않답니다.
다 나름이예요^^
축하 차원에서 미약하지만 풀봇~

으핫 감사드립니당 평생 신혼느낌으로!^^

신혼같은 결혼 8주년의 비결이 뭘까요? 혹시 다이어트일까요 ㅎㅎㅎ 결혼 8주년도 축하드리고 다이어트도 화이팅입니다! 두 따님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키우시길 응원합니다 :-)

다이어트는아닌거같지만ㅋㅋ 응원감사드립니당

와 저도 8년째 신혼 기분의 비밀이 궁금하네요! ^^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할게요.ㅎ

맞팔합니당 8년째 신혼은 서로 노력하기?ㅎ

아기상어 뚜뚜뚜두두두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히힛ㅎ 아기상어 노래 중독성있죠ㅋ

오훗~ 결기 추카드려욧!!! 역시 상어가족케이크.. 캐릭터 케익은 언제까지 사야 하나요? ㅋㅋ

아이들이 조금 더 크면?ㅋㅋㅋ

결혼기념일 축하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용 ㅎㅎ 8주년인데도 신혼같으시다니 제일 부러워요 ㅎㅎ

감사감사드립니당 기분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