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앤] 위스키 좋아하는 스티미언 분들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혹시 위스키 좋아하시나요?
전 얼마전에 위스키초콜릿을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위스키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술에 대해 1도 모르지만..
운영자분이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신다고 해서 테이스팅클래스에 참여해봤지요.
한코스 한코스 재밌고 즐거웠습니다. ㅎㅎ

image
이건 압생트와 수정방이에요!
압생트가 들어간 생초콜릿, 수정방이 들어간 생초콜릿을 모두 맛보았어요.
수정방에 웬 초콜릿? 이라면서 의아해하실 분들도 계실텐데
이 중국술(맞나요?;;)이 의외로 초콜릿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쇼꼴라띠에분께 말씀드리면, 초콜릿에 들어가는 위스키 함량도 조절할 수 있어요.

image
탈리스커 등 위스키를 부어 먹는 위스키봉봉입니다. 쇼콜라띠에분이 제게 향을 맡아보라면서 위스키 뚜껑 시향을 해주셨는데 헐...탈리스커 향 왜이렇게 좋나요. 취저!
제가 선택한 위스키를 초콜릿 위에 부어주셨는데, 이것도 초콜릿과 조화롭게 어울렸어요.

image
예쁘쥬?? ㅎㅎ

image

마지막엔 핫쵸코를 마셔요. 그런데 이것도 그냥 핫쵸코가 아니라는거!
위스키가 들어가있답니다ㅎㅎ
그런데 이건 처음에만 술맛이 강하고, 마시다보면 진한 초콜릿향이 더 세게 느껴져요. 뭔가 신기하더라구요!

이번에 위스키 종류도 알고 초콜릿 맛도 공부하고. 너무 즐거웠어요^^ 저는 다음에 또 한번 가서 수업도 듣고 초콜릿도 구입하려고 해요.
오늘따라 이 달달한 초콜릿이 더 생각나서 스팀에도 올리게 됐어요 ㅎㅎ

다들 좋은 밤 되세요!

Sort:  

지인중 한명이 수정방을 너무 좋아해서 아이디를 수정방을 쓰고있네요 ㅎㅎㅎ

헉ㅋㅋㅋ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앞으로 자주 찾을 듯 합니다ㅎㅎ

오늘 위스키 한잔 했는데 술알못이라 ㅋㅋㅋㅋ

저도 술알못입니당ㅋㅋㅋ근데 한번 배워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06.25
ETH 2905.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