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가들이 너무 좋아할 듯 해요! 영화관 귀여운 콤보 세트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영화순이 @sunnnside 슈앤입니다 :)

요즘 영화관에 너무 귀여운 캐릭터 콤보들이 많이 나와요!꺅 ㅎㅎ

이건 뭐..팝콘이나 음료 때문이 아니라 캐릭터상품때문에 매점갈 기세 ㅎㅎㅎ

최근에 콤보를 두개 질렀는데 전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ㅎㅎ


  • cgv 도라에몽 콤보

IMG_6582.JPG

원하는 맛의 팝콘 라지사이즈, 음료 라지 두 잔, 도라에몽컵이들어있는 콤보 세트!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저도 사봤어요! 실물샷 나갑니다~

IMG_6581.JPG완전 귀엽쥬?? ㅋㅋㅋ

팝콘은 카라멜, 바질어니언을 선택해도 추가비용이 없어요!

전 앉아있는 도라에몽을 달라고 했는데 앉아있는 컵은 품절이라고..
역시 사람 보는 눈은 다 똑같아 ㅠㅠ

IMG_6580.JPG

그래도 서있는 애도 나름 귀여워요. ㅎㅎ 요렇게 빨대를 꼽아주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6천원이에요. 별로 비싸지 않게 느껴지는 건 기분탓인가요?(또르르) 요거 사고 어른 둘이 신났었다는 ㅎㅎ 캐릭터 콤보 만들어주는 cgv 너무 좋아요. 기꺼이 호갱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ㅋㅋ


  • 메가박스 미니언즈 콤보

IMG_6583.JPG

미니언즈 콤보는 다들 많이 보셨죠? 저는 다른 영화보러 갔다가 홀리듯이 겟해버렸네요 ㅎㅎㅎ

빅스튜어트가 품절이라(다들 왜때문에 이렇게 빠른거냐) 전
미니언즈 프렌즈로!

팝콘, 음료 두잔, 킨더조이 초콜릿이 18,000원입니동ㅋㅋ

IMG_6584.JPG

제가 받은 랜덤 캐릭터! 느무느무 귀여워요>_<

딱히 쓸데가 없는걸 알면서도 귀엽고 갖고 싶으니까 오늘도 그냥 사..삽니다.. 절약이 뭔가요 먹는건가요? 호호

영화관 마케팅팀의 열일에 감사하며,, 전 더더욱 자발적 호갱이 될거에요^_^ㅋㅋ

근데 영화관에 온 아가들은 다 이런거 하나씩 들고 다니더라구요. 한 아이는 제걸 보면서 엄청 부러워하는 눈빛을 보냈..(하나 줄 뻔..) ㅎㅎ

다음엔 또다른 콤보를 사서 포스팅해볼게요^_^ 울 스티미언분들 주말 잘 마무리하셔용!!

Sort:  

도라에몽 아직도 행사진행중인가여ㅜㅠ완전사고싶네여

@zenigame님 저 어제 샀어요!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아직 있을 듯하니 가보세요^^ cgv로 고고! ㅎㅎ

너무귀여운데요? 영화관을 안가본지오래라ㅠㅠ 조만간 가봐야겠네요ㅎ

완전 귀엽죠?^^ @holic7님도 오랜만에 영화관에 들러서 귀여운 캐릭터아가들 겟하시길!!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도라에몽컵이라니요..ㅠㅠ 무조건 가야겠어요. CGV!!!

@twinkle0604님 바로 고고고 하시나요 ㅎㅎㅎㅎ 예쁜 아가로 겟하시길 바랍니다! :D

미니언즈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저런거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더라도 장식용으로 저도 벌써 여러개 샀어요..

ㅎㅎ저도요! 피규어 요즘 귀여운거 너무 많죠 :D 쓸모보다는 그냥 예뻐서 계속 사는 것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