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앤] 늦은밤 잡담(feat. 카페 귀요미들)

in #kr6 years ago

오늘밤에 눈이 많이 온다고 하더니 생각보다 많이 오지는 않았네요!

저는 오늘 출근하다 엉덩방아를 찧어서 지금 허리랑 엉덩이가 매우 아프답니다 ㅠㅠ 다들 조심하시고 눈길 걸을 때는 핸드폰 절대 보지 마셔요!

이불 속에서 잡담을 타이핑하고 있자니 행복합니다..ㅎㅎ

오늘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귀요미를 만났어요.
image
스노우 돌체라떼. 다들 드셔보셨나요?
막판에 바리스타가 저 얼굴모양(?)의 장식을 얹어주는데
얘가 생각보다 빨리 녹아서 사진찍는 동안 형체가 없어져버렸어요..
ㅎㅎㅎㅎ
image
생각보다 덜 달고 맛있었어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드실 것 같아요.

두번째는 라이언카페에서 만난 귀요미들인데요,
image
세상에..테이블에서 라이언이 목도리 두르고 앉아있었음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image
여기도 라이언이 컵 안에 앉아있네요. ㅎㅎㅎ

쉽게 녹고 너무 달달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기분전환에는 딱인 것 같아요 ㅎㅎ

이시간이 되니 어김없이 졸리네요 ㅠㅠ
그럼 전 또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Sort:  

으아 라이언 너무 귀여워요ㅠㅠ 저는 마시지 못할 것 같네요..ㅎㅎ

너무 귀엽죠?ㅎㅎㅎ 보기만해도 사랑스럽더라구요^^

스노우 돌체라떼.. 이번시즌에 한번 먹었는데 달달구리한게 스트레스 받을 때 먹음 딱이겠더라구요.ㅎㅎ

돌체라떼 은근 괜찮았어요. 이번 시즌음료는 다른때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