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믹스커피 몇 잔이나 드시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커피 중독(?)인 @sunnnside 슈앤입니다.

먼저..제게도 예쁜 사진이 생겼어요!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하늘+비행기 사진!

DQmdybCnQW71taut5eJ3uXVKRV96bWxJS6Hg87gD4XQsspD_1680x8400.jpg

이자리를 빌어 @jinhyui 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_^ 능력자 @jinhyui님 짱짱맨!


스티미언분들은 믹스커피를 얼마나 드시나요?

저는 하루에 커피를 적어도 두 잔은 마시는 것 같아요. 아침에는 테이크아웃잔으로 마시고, 점심식사 이후에는 믹스커피로 한 잔을 타마시죠.
줄인다고 줄인건데 더이상은 못줄이겠네요ㅠㅠ

katerina-pavlickova-145039.jpg

아침에 마시는 테이크아웃 커피는 주로 아메리카노나 라떼를 주문해요. 예전에는 마끼야또며 뭐며 엄청 달고 자극적인 음료를 주문했지만 요즘에는 뼈를 깎는 노력 끝에(힘들었어요 ㅠㅠ) 그나마 칼로리가 적은 음료들로 바꿨죠.

문제는 믹스커피입니다!! 믹스커피엔 당성분이 많다보니 마시면서도 걱정이 많네요 ㅠ

dde.JPG

최근 연합뉴스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들의 당 과다 섭취 현상이 심각하다고 해요. 청소년은 탄산음료와 단맛의 음료, 노년층은 커피믹스 때문이라네요.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08/14/0200000000AKR20170814024600033.HTML?input=1195m

저는 다행히도(?) 매우 단 믹스커피는 아예 끊었어요. 어느순간부터 몸이 받지를 않더라구요!
하지만 스위트아메리카노 정도는 꾸준히 마시기 때문에.. 좀 걱정이 됩니다. 사실 전혀 배가 고프지 않고 졸리지 않을 때도 습관적으로 커피를 타고 있는 제 자신을 자주(?) 발견하게 되거든요.

기사가 언급한 것처럼 당이 몸에 얼마나 위험한지는 개인 차가 있겠지만.. 저는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그리고 약간의 습관성 중독(?)증상이 있기 때문에 이제 완전히 아메리카노로 회귀할까 합니다.

스티미언분들도 혹시 당 과다 섭취가 의심되신다면 저랑 같이 슈가프리를 위해 노력해봐요!! :)

Sort:  

ㅎㅎ 커피가 잠시 몸을 혼란스럽게 만들어서 덜피곤하게 만든다고하더라구요^^
많이 안드시는게 좋을듯 합니다..ㅎㅎ
업봇하구가요

정말 좀 줄여야겠어요 ㅠㅠ 그래도 비오는날이나 서늘한 날엔 멈출 수가 없네요..!

우와!! 대문 사진 너무 멋지네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는 믹스커피먹다가~~
요즘에는 아메리카노에 푹 빠져서
아메리카노만 먹고있어용 ㅋㅋㅋ
커피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것 같아용 ㅠ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_^

오호! 저도 아메리카노에 빠져보고싶어요 ㅋㅋㅋㅋ 이제 단걸 다 멈추고 아메리카노로 회귀해야겠어요! @kimarang 님 댓글 감사합니다 ^ㅇ^

전 믹스는 끊은지 꽤 됐습니다 ㅎㅎㅎㅎ

아메리카노로 ㄱㄱ!

오 역시!! 저도 얼른 믹스를 절교하고 아메리카노로... 근데 이상하게 회사만 오면 나도모르게 손이 가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때문인가 ^_ㅠ

헉... 전 100퍼 중독이네요 ㄷㄷ 회사에서 당딸리면 최소 2잔은 마셨는데 자제해야겠네요 흑흑

ㅎㅎㅎ저도 100퍼 중독 ㅠㅠㅠㅠ 저희 이제 좀 줄여볼까요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