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도 지났는데 얼굴이 막당겨서 구매한 스킨자랑🏃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qqMV.jpg

대학다닐때 친구가 피부때문에 고민이 많을때 사용하던 화장품이 시드물이었어요~
그때는 시드물을 처음 듣기도했고 그냥 화장품이 다 똑같지 생각해서 별로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요즘 부쩍 피부도 당기고 기존에 쓰던 스킨을 바꿔볼까 싶어서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여기 제품을 알려주더라구요!

스킨 3개, 로션 1개, 마스크팩 몇개를 구매했는데 다음날로 총알 배송!!!!!🚀
성격급한 저한테는 총알배송이 딱 제스타일🎶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rO2l.jpg

가장 설레는 택배 개봉순간ㅎㅎ
신랑은 보자마자 "이 뱀껍질같은 이건 뭐야?" 라고 했지만 나름의 포장지 디자인이겠죠?😁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tbhL.jpg

제가 구매한 스킨과 로션 그리고 마스크팩!!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1개와 에센스 샘플이 함께 왔어요💃

마스크팩이 요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서 1+1 1,000원이길래 몇개 구매해봤는데 얼굴당기는 저를 위해서

수분가득 마스크팩
알로에 에센셜 수딩마스크팩
을 구매해보았어요!😝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uyxb.jpg

제~~~일 기대되는 웰빙 녹차 스킨!!!✨

사실 친구가 이 제품이 성능이 엄~청 좋다! 효과 대박!! 은 아니지만 저처럼 스킨을 미스트처럼 뿌리고 자기전에 여러번 뿌리는 스킨 사치쟁이에게는 딱이라고 추천해줬어요🎶
화해어플(여자들끼리는 다 아는 화장품 어플이에요)에서 조회해봤을때 유해성분이 없다고 나오더라구요👍

로션은 스킨 구매해보면서 그냥 1개 넣어봤어요!
로션도 좋으면 나중에 주문할때 같이 주문해보려고했어요ㅎㅎ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vVMB.jpg

로션은 손등에 툭 짜봤는데 묽더라구요.
흘러내릴 것 같은 질감이었는데 음...향은...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코코넛향같기도 하고 약간 느끼한 향이었어요ㅠㅠㅠ

스킨은 향도 없고 얼굴에 많이 뿌려도 찐득찐득한 느낌도 없어서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 별 다섯개🌟🌟🌟🌟🌟

오늘은 신랑이랑 둘이서 마스크팩도 해보아야겠어요~~피부미인이 되고싶어요🌺

Sort:  

thanks for upvote. upvote done.

비포 에프터 사진 강추합니다.
헤헤헤 농담이에요 .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비포에프터는 피부미인이 되면...그때 용기내볼게요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