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의 심쿵 뒷태😍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07_003002332.jpg

요즘 제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귀여운 조카의 모습이에요💝

KakaoTalk_20180506_220421914.jpg

작년 겨울 인터넷에있는 아기가 꿍방지쿠션 한걸 보고 너무 귀여워서 조카생각에 태어난지 4개월도 안된 조카선물로 구매했던 꿍방지쿠션!!!!!❤❤
여름끝자락에 태어난 조카한테 벌써부터 앉을때를 대비한 쿠션을ㅎㅎ

저때는 이제 막 목가눈다고 신기해했던 시기같은데 이모가 성격이 너무 급했었네요😆

KakaoTalk_Moim_4CfkkS8bDLKk7x2QXyeW1HDyX0xj21.jpg

선물한지 5개월만에 드디어 개시!!!!!🙌
사실 조카가 혼자서 앉은지는 쫌 됐는데 뒤로 넘어지지도 않고 혼자서 너무 잘 앉아있어서 꿍방지쿠션을 쓸일이 없더라구요..🙍

이모욕심에 혼자서 넘어지지도 않고 잘 앉아서 놀고있는 조카 데려다가 등에 귀여운 꿀벌 장착💕
꿀벌 장착하고 다시 앉혀놓으니 이모 등지고 캐스터네츠가지고 놀고 있어요.
아유 귀여워~~~💕💕

꿀벌 뒷태보고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어서 신랑한테도 보내주고 친구한테도 보내주는 고슴도치 이모에요~🎶

이번에는 생애 첫 어린이날을 맞이한 우리 영유아 조카에게는 또 성격 급한 이모가 걸음마 가방을 선물했는데 빨리 걸어서 아장아장🐧 걷는 조카가 보고싶네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예쁘게 자라다오❤

Sort:  

너무 귀여워요~ㅎㅎ저도 이거 하나 사서 동생네 챙겨줘야겠어요^^

진짜 귀여워요~물론 유용도 하구요ㅎㅎ아직은 가~~끔씩 뒤로 꿍 하고 넘어질때가 있는데 요거있으면 푹신해서 안전하더라구요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한걸요 아기가 매고 있으니 넘 귀여워요

저도 사실 유용성보다는 보자마자 귀여워서 구매뽐뿌와서 구매했어요ㅎㅎ

헐... 너무 귀엽네요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도 쓸모는 없지만 구매욕구를 부르네요 :)

저희집은 아기가 없는데 저도 사놓고 신랑한테라도 메개할까봐요ㅋㅋㅋ(신랑미안ㅋㅋ)

머리보호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실용성보다는 귀여움으로 더 판매가 잘 될것같은 제품이에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제 조카도 이제 4개월 됐는데...사진 보니 구매욕 뿜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르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죠!!ㅎㅎ조카가 4개월이면 지금 선물하시면...저처럼 5개월 후쯤 개시할 수 있을꺼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28.89
ETH 3759.62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