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94] 셀프생일선물 준비 4일차

in #kr6 years ago

오늘로 4일차라니!
마의 3일을 넘었습니다👏👏👏
작심삼일은 이제 안녕👋

1. 운동

운동하고 왔더니 새벽 한시가 넘었고
샤워하고 누웠더니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스킵할까 했는데
나를 위한 기록으로 하는만큼
몇 자라도 쓰기로 했습니다!ㅠㅠ

오늘은 5km정도 걸었어요.
거리는 정확히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하루 뛰고 하루 걷고 하는 식으로
우선 운동에 재미나 붙이려고 해요.
(사실 걸을 때는 별로 운동 효과는 없을 것 같지만)
규칙적으로 할 일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꽤나 기분이 좋네요. 특히 그게 건강한 일이라:-)

2. 영어

오늘은 학원에 가는 날이었어요.
늦잠자고 버스도 놓치는 바람에 지각할 뻔 했는데
다행히 늦지 않았습니다.

늦으면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었거든요ㅠㅠ
저는 앞자리가 좋은데,
자리가 차버리면 남는데 가야하니......
다행히 4주째 앞자리 사수하고 있어요!!ㅋㅋ

Essay 작성 연습했어요.
서론+본론1+(본론2 생략)+결론
작성하는 거였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결론은 숙제로 해가기로 했답니다.
오늘은 못했으니 내일은 꼭 할 수 있길ㅠㅠ


일단 운동하고 영어공부하고 또 스팀에 글 올리는 습관이 들고 나면 글을 좀 더 예쁘고 읽고 싶게 쓰고 편집해야겠네요.

제가 봐도 참 배려없고 성의없이 글을 쓰고 있어서;;;

글 꾸미는 걱정하다 업로드가 늦어질 제 성격을 생각해서 그냥 대책없이 업로드 하기로 했는데, 여유있을 때 대문도 만들어보고 폼도 좀 다듬어야겠습니다😌

모두 굿밤되세요💕

Sort: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nhotaeryong님도 좋은하루 되시어요> <

첫번째 힘든 고비를 넘기셨네요 ㅎㅎㅎㅎ
이제 2주차에 다시 한번 고비가...

그 예견 빗나가길 바라겠습니다.......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