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합니다 + 요즘근황

in #kr6 years ago (edited)

cu1534398757940.pn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오랫만에 스팀잇에 글을 쓰네요! 저는 여름방학 중에 개발자 친구와 플랫폼을 개발중입니다. 글쓰기 플랫폼인데 마나마인과는 다른 길을 걷게 될 것 같아요. 두 플랫폼 모두 기대됩니다.


일단 컨셉은 누구나 광고를 달 수 있으며 스팀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블로그플랫폼을 지향하는데요. 펀딩과 동영상 컨텐츠에 대한 고민도 꾸준히 생각중입니다. 큐레이팅방식부터 플랫폼구조까지 고려할게 많네요. 아직 블로그 성향은 확정이 된게 아니니 추후 자세히 돌아올게요.


@ludorum 님이 예전에 스팀kr 서버 호스팅 비용? 을 스팀잇 펀딩을 통해 지원받으신 걸 봤습니다. 혹시 저도 플랫폼을 만든 뒤 서버운영비를 펀딩받을 수 있을지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현재 플랫폼을 개발하고 2인 스타트업으로 시작하고 싶은데 관련 지식이 많이 적어서 지금 이시기에 도움이나 조언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입니다.ㅜㅜ 누구나 환영합니다. 현재는 개인사업자등록을 일단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법인은 복잡한 거 같아서...


고등학생 스타트업이 많이 없지만 도전을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보자구요!

QmQiEc5JiNDd9Z9awCzmykj7rsVXZefHB9SJdPh7mYWfn2.gif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순수님
더위에 공부하느라 힘들지요?
방학에는 잠시 쉬어도 좋을 텐데
어디 시원한 곳이라도 다녀오세요.

방학도 끝나고 현재 창업을 준비중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졸업하고 다시 한번 봤

으면 좋겠네요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순수님이 하는 거라면 무조건 응원해요!!!

감사합니당..ㅎㅎ 방학도 끝나고 대입과 창업을 준비중이라 스팀잇에 뜸했네요. 곧 활발한 활동 할게요..ㅋㅅㅋ

이런 멋진 친구~~~
응원.. 나중에 자세히 알려 주세요
관심생기네요^^

감사합니다. 창업과 대입을 열심히 준비중에 있는데 곧 며칠 이내로 정체를 밝히겠습니다.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정체를 밝히면 혹시 제가 못들리면
시간내서 댓글에 알려주면 감사해요.
혹시 제가 도움 될일이 있다면 뭐라도 좀 하고 싶어서요^^

대단해요 순수님!
거기에 잘생기기까지! 반칙입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외모는 평범합니다...^-^;;
창업은 이제 곧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같은 고등학생으로서 도전하는 모습이 대단하네요!

고등학생이시군요..! 팔로우했습니다..!
바쁜 생활이 끝나면 자주 소통해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곧 보겠네요^^

전 1-2달 만에 접속한듯 ㅋㅋㅋㅋ 형때문에 나도 뭔가 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 무엇?

ㅋㅋ 아무거나 일단 해봐..!

반가워요~

창업을 준비중이라니 대단히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