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555 팔로워 + 명성 55 대박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tempsnip.pn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ㅎㅎ 제가 드디어 500팔로워가 아닌 555팔로워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덤으로 명성도 55가 되었네요.
image.png

하핳...내 파워도 5555면 좋겠지만!! @lucky2 누나의 스파임대로 1463이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벌써 제가 이만큼 컸어요!!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수많은 분들이 절 도와주셨기 때문입니다. 저를 뒤에서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분들,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그리고 아낌없이 아끼고 지지해주시는 청평 분들 모두 사랑합니다^-^ 저에게 도움주신 모든 분들 기억해뒀다가 고래가 되면 반드시 보답해드리고 저에게 많이 도와주신 것처럼 많은 사람을 도우며 살겠습니다.그니까 이벤트 말고도 평소에도 많이 소통해주시면 개..이 ㄷ,,.

image.png

제가 이 상태로 글을 쓰고 대학생이 되어 돈을 벌어 고래가 되려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 문제를 단번에 해결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고팍스 웹툰 공모전! 정말 칼을 갈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대한 다양하고 어려운 부분을 학생도 이해하기 쉬울 만큼 쉽게 설명하고 학교일상 스팀잇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보여주며 학교 일상을 다룬 완벽고 재미있는 웹툰 블라블라 죄송합니다 ㅋㅋ

cu1526640573600.png

만약에 만약에 1억을 진짜로 받았다? 그럼 1억 모두 스팀잇을 위해 써야겠지요. 가장 먼저 kr-school 태그를 활성화시켜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스팀잇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며 적절한 보상을 받아가도록 할거에요. @virus707 오치님의 #jjangjjangman 태그처럼 말이죠. 그리고 저를 지금까지 응원해주신 분들에게도 보답을 드리고 그분들처럼 저도 많은 사람들을 도울게요. 혹시라도 본선까지 작품이 올라온다면 많이 응원부탁드려요.

자 그럼 이제 이벤트 내용을 설명합니다!! (중복O)

  • 순수는 너무 쉬우니까 순수한순수로 5행시 (1등 3스달, 2등 2스달, 3등 1스달 45등 55%보팅)

  • 추가로 스쿨프로젝트 6행시도 추가 (풀보팅 6명)

  • 리스팀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할수있게 해주면 (1스달 3명 나머지 둘은 55% 보팅)여부 알려줘여

  • 다 귀찮으면 주사위도 OK (@주사위 1등,꼴등 2스달,)(opdice 1,2,3 1스달 꼴등 1스달[0.1이상 or 풀봇])

  • 마감시간은 2018-5-25 00:00 딱 될 때까지 ㅎㅎ

응원해주고 지지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Sort:  

순: 순하리를
수: 수없이 마셔도
한: 한번도 취한적 없고
순: 순식간에 비우는
수: 수티밋의 술고래가 될 인재는 순수

? 아무말 대잔치였습니다
성인되어서 밋업에서 같이 술마시길😆
명성도 55 축하해요! 주사위도 던져도 되려나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piggype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 포기할게여!

꼴등은 상금 2스달이에요!!! 일등보다 더 좋은거!!!! 럭키~!!!^^

꼴등 각이네요!!!!! ㅋㅋㅋㅋ

미리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등각이네요^__^

@ 주사위

주사위는 어떻게 던지나요?

순진한척해도 소용없어
수작부리지마
한번만 더그러면
순경아저씨 불러서
수갑채운다

스쿨프로젝트는 6행시인데
쿨하게 5행시 프로젝트를 하라고 하면
프로답게 6행시를 해야하나
로보트처럼 5행시를 해야하나
젝길슨

트는 어렵다 5행시로 마무리하자.

수고하세요 훗

수정완료^-^;;

/opdice -d201805250000

You used -d20180525000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Voting Confirmed.

Loading...

우앗! 축하드려요 순수님! 무시무시한 성장속도내요! 소정의보팅으로 응원만 하고갈게요!~ 앞으로 더욱 화이팅입니다!~🤠👍🏻

순 :순수야
수 :수수한 네가 좋아
한 :한때만 순수할 수도 있지만
순 :순수함을 오래 간직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
수 :수업듣자

병맛이라 미안염 ..

스 : 스팀잇의 젊은 악동! 순수!
쿨 : 쿨가이!! 순수!
프 : 프로페셔널한 순수!
로 : 로운이보다 잘생긴 순수!
젝 : 젝키도 부러워할 순수!
트 :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순수님 555팔, 55명성 축하한다요~~

오 축하합니다 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ub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목록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aksen
backjungmin
dssdsds
epitt925
gilma
haedale
hwa2ting
moonm00n
ravenkim
sunny97

순 : 순수야, 올해
수 : 수능 안본다면서?
한 : 한성과고에서 너가 짱이라며? 너 성인 되면 형이랑
순 : 순하리 한 잔 하자
수 : ㅅㄱ

@주사위
다 귀찮은거 어찌 알았을까요? ㅋㅋ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