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뉴비분들에게 드리는 팁

in #kr6 years ago

cu1526368750723.jp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최근 들어서 많은 분들이 들어오고 계시는데요. 제 친구들도 많이 들어오고 있으니 뉴비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을 팁을 드립니다. 저도 아직 2달차 신입차 학생이라 배워야하는입장이지만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1 소통을 많이하자


스팀잇에서 소통은 핵심인 것 같습니다. 자신의 글만 봐주길 바라고 남의 글에는 관심도 없는건 가만히 있으면서 누가 도와주길 바라는 것과 같습니다. 특히 초기의 뉴비분들에게는 소통은 필수입니다.

2 밋업을 나가보자


밋업을 나가보면 많은 건 배울 수 있답니다. 항상 자주 나갈 필요는 없고 한번 쯤 나가보시면 만난 분들과 더 친해질 수 있고 밋업은 만남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답니다. 온라인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지는 밋업에 나가보세요~

청평밋업 짱입니다~ 밋업에 가시면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분들에게 배울점이 많답니다~

3 마크다운 언어를 배워보자


마크다운 언어를 조금만 쓸 줄 알아도 안쓴 것과 쓴 것은 큰 차이가 있답니다. 글씨 굵게 ** ** 와 구분선 --- 글씨 크기 조절 # 만 알아도 확 바뀐답니다. 다른 분들이 쓰신 스팀잇 마크다운 글이나 다른 분들의 마크다운글로 연습해보세요~

4 스팀에 대해 공부해보자


스팀잇을 하는 유저라면 어떻게 보상이 들어오고 앞으로 스팀잇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진 않으신가요? 전문적으로 공부할 필요는 없지만 조금은 공부해놓으면 좋답니다 ㅎㅎ 간단하게라도 백서,보상구조, SMT 글을 읽어보세요~

다단계 사기라고 하는 분들에게 설명해줄 수 있으면 더욱 좋겠죠?^^

5 자신만의 분야를 정하자


모두들 자신이 잘하는 분야가 있습니다. 재능은 누구에게나 어떤 형태로든 있으니까요. 남들이 하니까... 이런게 아니라 내가 좋아하고 즐기면서 글을 쓸 수 있는 분야를 찾길 바랍니다. 자신이 즐기면서 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뉴비분들도 금방 고래가 되실거에요!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cu1526370576990.jpg

Sort:  

소통이 스팀잇을 만들어 간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맞는 말입니다. 방문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특히 1번! 내글을 읽어주길 바라는만큼 다른사람글도 봐줘야겠죠 ㅎㅎ

맞아요 ㅎㅎ 그게 가장 중요하다구 봐욤

저 강시그림에다 사인받아놨어야 하는데 ㅎㅎ
공부하랴 스토리짜랴 글쓰랴 고생 많아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요^^

친구가 1호 팬이라고 했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나중에 사인 받아보세요!!ㅋㅋ

강시 그림에다 사인받아놓을려구요~^^

네~~좋은글 감사 드립니다.저도 어제부터 시작 했는데 참 공감이 가네요..
앞으로 고래까진 아니여도 다른 많은 스티머 분들과 소통하고 좋은 정ㅂㅗ 공유 했으면 졸겠네요^^

넵 파이팅입니다^^

어제 가입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

도움많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마크다운 언어는 꼭 배워야겠어요..ㅎㅎ
진짜 쓴것과 안쓴거의 차이가 있더라구요^^
팁 감사합니다~~~ :)

넵 많이는 아니더라도 조금만 배워도 확 달라진답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소통이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껴요! 내가 올리는 만큼, 다른 사람들의 글도 읽고 댓글 남기면 공부도 되고 소통도 되고 일석이조~! :D

그쵸. 그게 핵심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께요!! :)

괜히 마크다운써보기

ㅋㅋ 마크다운 고수시네요!

저도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잘 몰랐는데, 이 글 보면서 많이 배워갑니다!! 서로 고래가 될 때까지 열심히 합시다 ^_^

넵 같이 파이팅해봐요!!

제일중요한건 소통이겠지요^^
잘보고 가요~
ヾ(◍´▿`◍)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