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만의 복귀

in #kr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내려놓은지 1년 반이 넘었네요. 돌아왔다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한동안 내려놓은 후 다시 인사 드립니다. 누가 이 글을 보실지는 모르겠으나 그간 잘 지내셨나 모르겠네요.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 스팀헌트 지갑은 소각된 듯 하고 ㅠㅠ

오늘은 이렇게 짧게 인사 드리는 것으로 하고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꾸벅~

Sort: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지갑도 그렇고 아마 다시 들여다보실 부분이 많을겁니다. 앞으로 자주 뵙길 바라요 ^^

예 적응하는 중입니다. ㅎ 환영 감사합니다.

오, 오셨었군요. 반가워요~

너무 뜸했습니다. 잘 지내셨죠? 다시 글을 써야 하는데 어디서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ㅎ

그동네 코로나 상황과 대처는 어떤가요? 애들 학교는 가나요? 전 그런 내용이 궁금하네요 ^^

학교는 hybrid 인데 저희는 일단 100% 온라인으로 하고 있어요. 다음학기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벌써 하이브리드군요. 여기는 3월부터 학교 올 사람 오라고는 하는데, 과연 어떻게될지 모르겠어요. 다음 학기면 뭐 가기 싫어도 가야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그때 쯤이면 상황이 많이 나아져 있길 바래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