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에 집들이 음식이 가득하네요 ㅎ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트레이더스에 갔더니 여름 물놀이 용품들이 엄청 많이 나왔네요~
다음주에 휴가를 가는데 ㅋㅋ 아~벌써 기대되요^^
준비물 좀 챙겨야겠어요^^

간단하게 장보러 갔다가
트레이더스 즉석코너에서 발길이 안떨어지더라구요 ㅎㅎ

집들이 음식.jpg

여기있는 즉석 음식으로 집들이를 해도 한상을 차릴 수있을 것같아요^^;;
물론 저같은 음식 솜씨 없는 사람들은 이런곳이 너무 감사하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음식들이 몇가지 바꼈는데
이날은 부대찌개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좋아했던 케이준샐러드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이 날은 눈으로만 보고 왔는데 ㅋㅋ
왜 이런 음식들을 보면 누군가 초대해서 함께 먹고싶은지 ㅋㅋ
요리를 못하니.. 남이 해주는 음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Sort: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
초밥 ,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 ^^

얼마전에 갔다가 부대찌개 봤어요
사오고 싶더라구요~ ㅎㅎ

담엔 꼭 사보려구요
안들고 온게 후회가

오 부대찌개도 저런 식으로 파는군요!

트레이더스 가면 눈이 막 돌아가요 ㅎㅎㅎㅎ
놀러갈때 들러 가도 좋더라구요^^

트레이더스에 대한 얘기보고 갑니다.~ 포스팅 많이많이 해주세요~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의 대용량 음식들을 보고 있으면 아는 사람들 모아서 시끌벅적하게 놀고 싶은 생각이 들긴 하던데... 그걸 '집들이 음식'으로 표현하시는군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