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이라는것은 게임회사인지 알았는데 가상화폐를 접하면서 우연히 스팀잇에 게시되어있는 글을보고 이런 커뮤니티도 있구나 신기해서 글올립니다~~

스팀도 사고 스팀달러?도 사면서 점점 같이 커가고 싶습니다~

자주 활동하여 저도 스팀잇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Sort:  

@supadope님 어서오십시요.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 보십시요.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의 세상입니다. 반갑습니다.

하핳 첫댓글 감사합니다~~

@supadope님 보팅도 하였습니다. 작긴 하지만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하로가야겠는데요~~

@supadope님 스티밋은 “자리이타”입니다!

@supadope님 스티밋은 “자리이타”입니다!

supadope님 환영합니다 ~~!
게임회사랑 이름이 똑같죠? ㅋㅋㅋ
소통하며 지내요

ㅋㅋ네 처음에 배틀그라운드 만드는 회사인지 알았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잘부탁드려요

스팀 이라고 게임플랫폼 회사가 있죠 ㅋㅋㅋ ;; 이름도 같고 ..

ㅋㅋㅋ 맞아요 전처음에 그회사 에서 발행한 코인인줄알았어요
배틀그라운드를 사기위해선 이코인을 사야하는?그런거요 ㅎㅎ

Congratulations @supadop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39.75
ETH 3686.52
USDT 1.00
SBD 3.75